수원 커낼파크 아파텔 분양
수원 커낼파크 아파텔 분양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8.06.08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지 앞 65,000㎡의 규모 대형 수변공원 어울림공원 위치
신분당선 호매실역(예정), 3.3㎡ 600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 선보여

 

 

쾌적한 주거환경을 찾는 사람들이 늘면서 부동산 시장에도 공원이나 산, 하천 등과 가까운 아파트가 인기다. 외부로 멀리 나가지 않아도 운동이나 산책 등 가벼운 여가활동을 쉽게 즐길 수 있는데다 주변으로 다양한 상업시설도 밀집돼 누릴 수 있는 생활 인프라도 만족할 만하다.

여기에 황사나 미세먼지가 심각한 사회문제로 대두되면서 자연환경 인접 단지에 대한 수요자들의 관심은 더욱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정부도 미세먼지 절감 대책의 일환으로 ‘도시 숲의 역할 및 기능 강화 방안’에 대해 다양한 연구를 진행하고 있는 만큼 녹지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는 단지에 대한 프리미엄은 앞으로도 기대할 만하다.

이러한 가운데 대형 수변공원 인근에 다양한 투자 잠재소요를 갖추고 있는 아파텔이 공급 중이라 눈길을 끈다. 수원 호매실지구에서 공급되는 ‘수원 커낼파크 아파텔’이 그 주인공으로 현재 분양홍보관을 열고 본격 분양에 돌입했다.

이 아파텔은 단지 바로 앞에 6만5000㎡의 규모 대형 수변공원인 어울림공원이 있어 건강하고 여유로운 주거생활도 누릴 수 있다. 어울림 공원에는 1400㎡ 규모의 애견공원도 마련돼 있다.

교통여건도 단지의 가치를 끌어올리는데 큰 몫을 하고 있다. 신분당선 호매실역(개통예정)이 인접한 역세권 단지로 향후 개통이 되면 서울 강남권까지 30분대로 이동이 가능하다. 차량 이용 시에는 수원-광명•과천-봉담 고속도로 등을 통해 서울 강남권 및 수도권 주요지역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단지 주변에 공공기관도 몰려 있어 직주근접 아파텔로도 주목받고 있다. 동사무소와 파출소, 소방서, 우체국(예정) 등이 가까이 있고 주변에 홈플러스와 로드샵 등 상업시설도 밀집돼 있다. 이 외에도 수원 R&D 사이언스파크와 권선구청행정타운, 수원산업단지 등으로 이동하기도 수월하다. 성균관대학교 자연과학캠퍼스, 수원여자대학교도 가까워 교직원이나 학생 등 임대수요도 품을 수 있다.

탁월한 입지여건 외에도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상품설계를 선보인다. ‘수원 커낼파크 아파텔’은 3.3㎡당 600만원대의 가격을 책정해 투자자들의 투자 부담을 줄였다. 저렴한 가격에 공급되는 만큼 조기 완판도 예상된다.

공간 활용도 극대화 했다. 전 세대에 복층 설계를 적용했고 일부 세대에는 테라스 특화설계가 도입된다. 또한 내부에서 외부 전경을 바라볼 수 있는 개방형 창문 구조도 선보인다. 단지 내에는 조경수를 식재하고 옥상정원도 조성할 계획이다.

한편 ‘수원 커낼파크 아파텔’은 계약면적 기준 73㎡, 79㎡, 82㎡, 89㎡로 구성되며 총 168실이 공급된다. 저층부에는 상업시설이 배치돼 주거와 업무, 상업시설을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원스톱 단지가 될 전망이다.

‘수원 커낼파크 아파텔’ 분양홍보관은 수원시 권선구 금곡로 201번지에 마련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