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지신탁, '더셰프월드 센트럴원' 분양 중
한국토지신탁, '더셰프월드 센트럴원' 분양 중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8.05.31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셰프월드 센트럴원' 투시도

 

풍부한 배후수요, 편리한 교통망과 주택시장 규제 반사이익까지 다양한 프리미엄을 갖춘 ‘더셰프월드 센트럴원’이 수요자 및 투자자들에게 인기몰이 중이다.

우선 ‘더셰프월드 센트럴원’은 풍부한 수요를 갖췄다. 오시리아 관광단지는 부산시와 부산도시공사가 사업비 약 4조원을 투입해 2016년부터 시작한 관광단지 조성사업이다. 관광단지 내에는 롯데월드 약 4배 규모의 테마파크, 스웨덴 가구유통기업 이케아, 아쿠아월드, 복합쇼핑몰, 골프장, 최고급 리조트 등이 조성될 예정으로 연간 1,000만 명의 관광객과 종사자 유입이 기대된다.

또 ‘더셰프월드 센트럴원’은 사통팔달 편리한 교통망도 자랑한다. 지난해 4월 부산∼울산고속도로와 관광단지를 바로 연결하는 오시리아 나들목(IC)이 개통됐으며, 동해선 오시리아역이 신설돼 관광단지의 접근성이 더욱 좋아졌다. 또 부산울산고속도로, 남해고속도로, 남해고속도로 제2지선, 경부고속도로, 중앙고속도로 등 고속도로가 연결돼 도로교통을 이용한 광역교통망도 뛰어나다.

이와 함께 최근 정부의 잇따른 부동산 규제가 아파트 등 주택으로 집중되면서 시중 유동자금이 청약통장이 필요 없거나 전매가 자유로운 수익형부동산으로 쏠리며 반사이익을 얻고 있다.

이처럼 교통, 수요, 반사이익까지 모두 갖춘 '더셰프월드 센트럴원'은 (주)한국토지신탁이 시행하고 (주)세정건설이 시공을 맡았으며 부산시 기장군 기장읍 시랑리 718번지 일원에 위치한다. 연면적 4만871㎡ 지하 1층~지상 6층, 360실 규모의 푸드전문상가로 조성된다.

‘더셰프월드 센트럴원’은 오시리아 관광단지 내 유일한 전문 푸드타운이란 점이 눈길을 끈다. 최현석, 오세득, 유현수 등 국내 유명 셰프가 소속된 ㈜플레이팅컴퍼니가 입점한다. 전국적으로 인지도가 높은 A급 프렌차이즈 업종과 MD를 구성해 차별화했으며, 층별로 권장업종을 설정해 시너지 효과를 높였다.

또한 ‘더셰프월드 센트럴원’은 오시리아 관광단지 내 가장 이색적인 공간을 자랑한다. 런던의 건축모티브를 살려 유럽의 정취와 문화를 느낄 수 있는 내·외관에 특화 설계를 적용했다. ㅂ자형 외관에 쾌적함과 개방감을 살린 아트리움 설계, 날씨의 영향을 받지 않는 채광 특화된 유리천장 등 명품설계가 돋보인다. 또 2.6km의 스트리트를 조성해 생활문화시설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

또 고객들이 휴식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는 유럽형 옥상정원과 상가 내부에 ‘방송촬영세트장’ 설치 예정으로 상가가치를 높였다. 중정을 도입해 개방감도 높이고 고객들의 동선이 편리하도록 설계하였다. 또 자주식 주차장으로 321대의 주차 공간을 확보해 고객의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한편 ‘더셰프월드 센트럴원’ 분양 홍보관은 부산시 기장군 기장읍 시랑리 717-5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거점사무실은 부산시 해운대구 우동 1488번지 대우월드마크 센텀 제상가동 1층 120호에서 운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