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타임즈) 안주희 기자=한국승강기안전공단은 KT대전 인재개발원에서 ‘2018년 CS 역량강화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워크숍은 각 지역사무소 책임자와 CS리더 등 81명이 참가한 가운데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실질적인 행사로 개최됐다.
김영기 공단 이사장은 “제4차 산업혁명시대에 공단이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은 고객만족뿐만 아니라 국민이 필요로 하는 기관이 되는 것이며, 고객 서비스 향상과 개선하기 위한 최선의 노력이 필요하다”며 “이번 워크숍을 계기로 고객의 니즈와 눈높이에 맞는 공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우수 기관으로 발돋움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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