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우종합건설(주), '강서구청 넥스트파크뷰' 분양 중
연우종합건설(주), '강서구청 넥스트파크뷰' 분양 중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8.05.24 10:08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서구청 넥스트파크뷰' 조감도

 

최근 1인 가구의 증가로 간편성과 효율성을 극대화한 풀퍼니시드시스템 오피스텔이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풀퍼니시드시스템은 세대 내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인덕션, 책상, 붙박이장 등 생활하는데 필요한 가전제품, 가구를 제공하는 시스템이다. 주거 필수용품 구입 부담을 덜 수 있어 1인 가구에게 특히 매력적이다. 또한 설계단계부터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가전제품, 가구를 배치해 기존 소형오피스텔 보다 넓은 공간 활용도와 개방감, 쾌적함을 제공한다.

실제 SK건설이 지난해 10월 인천 송도국제신도시에서 선보였던 송도 SK뷰 센트럴은 전기쿡탑과 욕실 수납장, 붙박이장 등 빌트인 풀퍼니시드 시스템 제공, 평균 51.3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또 지난해 9GS건설의 다산자이아이비플레이스도 평균 68.111의 경쟁률을 기록했으며 또 지난해 7월에는 한강메트로자이 오피스텔251의 청약경쟁률로 5일 만에 완판돼 풀퍼니시드시스템의 높은 인기를 실감할 수 있다.

이처럼 풀퍼니시드시스템 오피스텔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강서구청 넥스트파크뷰가 투자자들의 눈길을 모으고 있다. 오피스텔 전세대가 풀퍼니시드시스템이 적용될 뿐 아니라 복층으로 이루어지며 특화설계까지 도입했다. 또한 더블역세권으로 편리한 교통을 자랑하며 개발 호재,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갖췄다. ‘강서구청 넥스트파크뷰는 전용면적 15~24252실로 구성된다.

강서구청 넥스트파크뷰풀퍼니시드시스템을 제공해 각종 가전제품, 가구들을 빌트인으로 완비했다. 입주민들의 주거 용품구입 부담을 덜고 넓은 수납공간을 제공해 편의를 보장했다. 혁신적인 설계도 눈길을 끈다. 전 세대 복층형 구조로 높은 천정고를 도입해 기존 소형오피스텔과 다른 개방감과 쾌적함, 우수한 공간 활용도를 자랑한다. 홈오토메이션과 디지털 도어록을 설치해 안전하고 편리한 생활을 제공한다. LED조명과 신재생에너지등을 활용해 전력소비와 관리비를 효율적으로 절감시키며, 쾌적하고 편리한 옥상하늘공원도 제공된다.

단지는 강서구의 중심지 강서구청 앞에 위치해 편리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홈플러스와 이마트 등 대형마트도 인접해 있어 생활편의시설을 한걸음에 누릴 수 있다. 또한 도보 10분 거리에 우장산이 위치해 입주민들이 쾌적한 자연환경에서 산책과 운동을 할 수 있다. 차로 10분 거리에는 난지한강공원, 하늘공원, 노을공원, 월드컵공원이 위치해 여가생활을 즐기기에 충분하다.

강서구청 넥스트파크뷰는 마곡지구 대기업 이전의 최대 수혜단지로 기대감이 높다. 우선 LG화학과 코오롱, 이랜드, 에쓰오일 등 100여 개의 기업이 입주예정으로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췄다. 특히 LG사이언스 파크는 LG의 여러 계열사가 모인 융복합 R&D 단지로 연구시설만 16개가 들어선다.

또 코오롱 생명화학, 라파스, 신선제약, 테고사이언스 등 제약회사들도 입주했거나 입주를 준비 중이다. 특히 제약산업 유관단체인 한국의약품수출입협회와 한국의약품시험연구원과 통합회관을 준공해 많은 종사자 유입이 기대된다. 또한 종합전시관 SETEC도 이전 논의 중으로 향후 유동인구가 늘어날 것으로 기대되며, 인근에는 강서구청, 강서경찰서 등 다수의 공무원이 근무하는 관공서뿐 아니라 김포공항이 위치해 직주근접이란 매력도 특히 돋보인다.

강서구청 넥스트파크뷰는 우수한 교통망을 자랑한다. 단지 바로 앞엔 서부광역철도선인 강서구청역이 예정돼 수도권으로의 수월한 진출입이 기대된다. 또한 도보 5~10분 거리에 9호선 가양역과 등촌역이 위치해있어 서울 강남까지 30분이 소요돼 서울 중심지로의 접근성도 우수하다. 공항로와 인천공항고속도로를 이용해 인천지역으로의 접근이 편리하며,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서부간선도로, 경인고속도로도 이용하기 편리해 최적의 교통환경을 자랑한다.

한편 강서구청 넥스트파크뷰홍보관은 서울 강서구 마곡동 793-8 M하이마루 1층에 마련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넥스트파크뷰 모델하우스 2018-05-28 10:34:42
강서구청 넥스트파크뷰 오피스텔
분양문의 02-6085-2900
http://blog.daum.net/changhoon_jeong/9

넥스트파크뷰 모델하우스 2018-05-25 13:14:57
강서구청 넥스트파크뷰 오피스텔
분양문의 02-6085-2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