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 직원 대상으로 고객응대능력 향상 교육 실시
부영, 직원 대상으로 고객응대능력 향상 교육 실시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8.05.23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부영그룹이 고객 서비스와 품질 향상을 위해 직원들을 대상으로 고객응대능력 향상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부영 측은 “이번 교육을 통해 직원들이 고객 만족 경영을 직접 느끼고, 커뮤니케이션과 고객응대 서비스 등을 현장에 적용하기 위해 교육을 마련했다”라고 설명했다.

고객만족 경영은 많은 기업이 추구하는 기법으로, 고객 입장에서 생각하고 만족감을 고취하기 위한 움직임이다. 부영은 이번 교육을 바탕으로 고객만족 서비스를 더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