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 대규모 신도시 운정신도시 ‘월드스테이’ 오피스텔 분양
경기북부 대규모 신도시 운정신도시 ‘월드스테이’ 오피스텔 분양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8.04.1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 북부의 대규모 신도시 운정신도시는 자연친화적인 도시로 계획된 힐링 지역이다. 또 주변에는 파주출판단지, 헤이리문화마을, 롯데아울렛 등 대단위 문화, 쇼핑공간이 잘 갖춰져 있어 생활인프라에 따른 프리미엄도 기대된다. 여기에 남북정세에 따라 남북관계 개선의 배후도시 역할까지 기대할 수 있는 입지로 주목 받고 있다.

운정신도시의 교통망도 삶의 편의성을 높인다. 서울~문산고속도로와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북부구간 등이 진행 중이며, 최대 개발호재인 GTX-A노선은 파주 운정에서 강남 삼성을 거쳐 화성 동탄으로 이어질 예정이다. 개통 시, 운정~서울역까지 20분, 운정~삼성까지 24분이면 도달 가능해진다.

많은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운정신도시 내 새로운 명품주거지로 ‘월드스테이’ 오피스텔이 떠오르고 있다. 서울 내 오피스텔을 압도하는 가격 경쟁력을 갖춘 오피스텔로 투자가치가 빛을 발하고 있다.

월드스테이는 운정신도시 야당역 역세권 오피스텔로도 유명세를 타고 있다. 지역 내 최중심 입지를 선점한 오피스텔로 이미 A타입은 마감(분양완료)됐다. B타입도 곧 마감을 앞두고 있어 월드스테이 오피스텔 홍보관에는 마지막 기회를 잡으려는 투자자들로 북새통을 이루고 있다.

일산 방면에서 차량으로 운정신도시 진입 시에도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 랜드마크 입지를 선점한 월드스테이 오피스텔은 운정신도시 경의중앙선 야당역세권 오피스텔로 성공적인 투자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직주근접 오피스텔로도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오피스텔 일대에는 일산신도시와 월롱, 선유, 축현 산업단지 등 10여개의 파주 기존 산업단지가 밀집해 있다. SBS탄현센터와 출판문화단지, 한국폴리텍대학(예정)까지 포함한 약 16만여명의 임대수요를 품고 있는 입지로 직주근접을 원하는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대단하다. 이런 월드스테이 오피스텔은 향후 LG디스플레이 클러스터 파주공장 준공 시 약 35만이라는 엄청난 배후수요까지 추가적으로 확보하고 있어 사실상 공실 우려가 없는 투자처나 다름없다.  

교통 거점 도시인 운정신도시는 우수한 교통망도 인기요인이다. 월드스테이 오피스텔이 자리한 운정신도시는 서울 도심에서 서북쪽으로 약 25km 가량 떨어진 남북, 동서 교통망의 교차점에 위치한다. 서울외곽순환도로와 제2자유로, 56번국도 등 주변 지역을 잇는 주요도로가 있다.

더불어 수도권 광역급행철도 GTX가 개통되면 파주에서 강남까지 30분에 도착 가능한 서울생활권에 속해 이에 따른 수혜효과도 기대된다. 이처럼 부동산의 동반상승세가 이어지고 있는 운정신도시는 현재 매물 자체가 희귀해 엄청난 웃돈이 붙고 있는 상황이다.

도시 자체의 높은 개발잠재력을 품고 있는 도시로 제3지구 개발과 지하철 3호선 연장선, 민자고속도로인 서울-문산 간 도로, 제2외곽순환도로 및 월드스테이 오피스텔이 8차선 사거리에 위치한다. 김포-관산간 도로 개통이 순차적으로 진행되고 있는 등 다양한 개발호재가 줄을 잇고 있다.

당 오피스텔의 규모는 지하 4층~지상 14층이며 생활편의시설 2개층 및 오피스텔 240실로 구성된다. 동급 오피스텔 중 최고의 특화설계가 적용되는 점도 빼놓을 수 없다.

각종 개발호재와 탁월한 서울 접근성의 프리미엄까지 누리는 월드스테이 오피스텔은 고급호텔 같은 이름에 걸맞게 호텔급 이상의 설계가 도입된다. 내부 면면을 살펴보면 최고급 마감재 사용, 기존 오피스텔보다 35cm나 높은 2.8m의 층고와 확장형 우물천정, 무드램프가 적용됐다. 더불어 원목 적용 빌트인 가구와 천연대리석 현관바닥, 에너지관리기능 등 다양한 시스템까지 기본옵션으로 완비해 수요자들의 높은 호응이 예상된다.

또한 운정신도시 최초로 SK텔레콤 IOT(사물인터넷)과 MOU를 체결해 완벽한 스마트홈을 구현하게 된다. 기존 오피스텔에서 만날 수 없었던 최첨단 생활이 가능한 주거공간을 선보인다. 풍부한 수납공간은 물론 시스템냉난방기와 건조기 겸용 빌트인세탁기, 스타일러, 43인치 벽걸이 TV 등 LG의 최신형 가전도 기본옵션으로 제공한다.

전 세대는 100% 조망권을 확보해 개방감을 극대화했다. 또한 편복도 구조를 도입해 소음문제를 최소화하는 등 생활의 편의성을 대폭 증진시킨 오피스텔로 각광받고 있다. 각 세대당 1대 주차 및 양방향 주차가 가능한 넓은 주차공간도 마련했다. 때문에 주차로 인한 입주민간의 불화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다.

운정신도시의 상징이자 축구장 100배 넓이인 친환경공간 운정호수공원도 오피스텔 바로 옆에 조성돼 있다. 심학산과 황룡산, 장명산이 가깝게 위치해 손쉽게 힐링 라이프를 누릴 수 있고, 이마트와 메가박스, 롯데와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등 다양한 생활 인프라도 완벽하게 구축돼 있다.

지역을 대표하는 고급 오피스텔로 자리매김하게 될 월드스테이 오피스텔은 저금리와 부동산대책으로 발이 묶인 투자자들에게는 확실한 해법을 제시해주는 투자처로 급부상하고 있으며 실수요자들에게는 명품주거공간으로 각광받고 있다.

분양관계자는 “운정신도시와 일산의 중심입지에 야당역세권과 엄청난 배후수요, 다양한 개발호재까지 갖춘 월드스테이 오피스텔은 투자자와 실수요자 모두를 만족시킬 완벽한 매스티지(Masstige) 상품이다”며 “뛰어난 가치를 알아본 발 빠른 투자자들의 뜨거운 열기 속에 A타입은 벌써 분양완료 됐고, B타입도 곧 분양 마감을 앞두고 있으니 관심있는 투자자와 실수요자라면 빨리 서두르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한편, 월드스테이 오피스텔의 홍보관은 파주시 야당동 1074번지 월드타워7차 1층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