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화서역 파크 푸르지오' 5월 분양
대우건설, '화서역 파크 푸르지오' 5월 분양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8.04.13 09:4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대우건설은 수원시 장안구 정자동 111번지 일대에 '화서역 파크 푸르지오'를 5월에 분양한다고 13일 밝혔다.

'화서역 파크 푸르지오'는 지하 3층~지상 46층, 14개동, 전용면적 59~149㎡, 2355가구 규모다.

'화서역 파크 푸르지오'가 들어서는 대유평지구는 KT&G가 연초제조창으로 사용하던 부지다. 주거지역, 상업지역, 녹지지역으로 조성됐다. 대유평지구는 그동안 상업과 업무지역, 녹지공간이 부족하던 수원 서부지역의 새로운 중심지로 자리잡을 전망이다.

지하철 1호선 화서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서울 및 인근 지역으로의 접근이용이하다. 인근에 KTX와 분당선을 이용할 수 있는 수원역과 서수원시외버스터미널 등도 있어 대중교통망이 잘 갖추어져 있는 단지이다. 도로망도 잘 갖추어져 있다. 영동고속도로와 과천-봉담간 도시고속화도로 이용이 편리하다.

단지 바로 앞에 송림초, 명인중, 장안고 등이있어 도보로 안전하게 통학이 가능하다. 수원 대표 명문학군인 정자동 학군에 속하며 정자동 학원가도 가깝다. 성균관대학교 등도 근처에 있어 초등학교부터 대학교까지 이용할 수 있다. 

생활편의시설도 풍부하다. 단지 옆에 대형 상업시설이 예정됐다.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AK플라자 등도 인근이다. 단지 옆에는 경기도의료원이 있고 아주대학교병원, 가톨릭대학교 성빈센트병원 등 의료시설 이용도 쉽다.

단지 인근으로 풍부한 녹지가 조성돼 있어 그린프리미엄도 더해질 전망이다. 화서역 파크 푸르지오는 단지를 둘러싼 도시공원 조성이 예정되어 있으며, 단지 인근에 서호공원, 만석공원, 수원 일월수목원(2020년 예정), 숙지산 등이 있다.

커뮤니티 센터에는 4레인 규모의 실내수영장과 사우나, 실내골프연습장 및 스크린 골프장, 휘트니스 센터 및 GX룸 등의 시설들이 들어설 예정이다. 작은도서관, 어린이집, 키즈카페와 다목적 체육시설도 들어서며 세대별 창고가 지하에 마련된다.

한편 대우건설은 수원시 팔달구 화서동 644-8번지 301호에 사전홍보관을 운영중이다. 모델하우스는 수원시 장안구 정자동 111번지 사업지에 마련될 예정이다. 입주는 2021년 8월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그네 2018-04-26 21:52:04
다알겠는데ㅋㅋ
성빈센트병원이랑 아주대병원 멀어요
왜가까운것처럼 기사를 쓰십니까ㅋㅋ 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