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자 및 실수요자 두 마리 토끼 잡은 의정부 오피스텔 아띠랑스 2차 분양
투자자 및 실수요자 두 마리 토끼 잡은 의정부 오피스텔 아띠랑스 2차 분양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8.04.12 10:3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역세권 입지 및 우수한 내부 설계 등 강점으로 계약 열기 높여

지난달 30일 오픈한 경기북부청사광장 아띠랑스 2차 분양홍보관에 투자자 및 실수요자들이 대거 몰려 화제다. 이곳을 찾은 방문객들은 초역세권 입지를 비롯해 우수한 내부 설계 등 뛰어난 상품성에 높은 점수를 주며 계약 열기를 고조시켰다.

경기북부청사광장 아띠랑스 2차는 지하 3층~지상 15층, 전용 18㎡~23㎡ 8개 타입의 다락 특화 설계 오피스텔로 총 140실 규모다. 동일 지역 내 아띠랑스 1차가 이미 100% 분양을 성공적으로 마치며 상품가치를 입증한 바 있다.

▲경기북부청사광장 아띠랑스 2차
▲경기북부청사광장 아띠랑스 2차

 

특히 경기북부청사광장 아띠랑스 2차는 최대 10년 동안 안정적 임대수익으로 안심투자가 가능하다. 이는 경기북부청사광장 아띠랑스 2차가 임대 위탁관리를 통해 분양하는 오피스텔로, (주)앱스하우스에서 위탁 관리를 실시하기 때문이다.

임대 위탁관리는 공실 여부와 관계없이 매달 임대수익이 지급돼 투자 리스크가 없을 뿐만 아니라 임차인의 입주 및 퇴거 관리, 시설물의 유지보수 등 모든 임대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므로 번거로운 일을 하지 않고도 투자 수익은 그대로 누릴 수 있다. 여기에 더해 모든 관리에 대해서는 SGI서울보증보험에서 증권을 발행하므로 신뢰할 수 있다.

경기북부청사광장 아띠랑스 2차는 이를 포함하여 다양한 강점을 지니고 있다는 평이다. 우선 초역세권으로 서울행이 편리한 것은 물론 구리-포천 고속도로 개통, KTX, GTX C라인 의정부역 개통(예정), 동부간선도로 지하화 추진 등 뛰어난 교통 환경을 자랑한다.

또한 초역세권 특성상 홈플러스, 백병원, 성모병원, 우체국 등 다양한 상업시설과 편의시설 및 문화시설이 밀집되어 있으며, 인근에는 아파트 단지가 형성되어 있어 아파트 편의시설까지 함께 누릴 수 있다. 여기에 여의도공원 6배 규모 추동공원이 단지에서 불과 300m 내에 위치해 있어 쾌적한 자연환경을 자랑한다.

오피스텔의 단점을 장점으로 변화시킨 점도 주목할 만하다. 경기북부청사광장 아띠랑스 2차는 전 세대 다락 특화 설계 구조로 실사용 면적을 넓혔으며, 3.9m의 높은 층고로 개방감과 공간감을 극대화했다. 이와 함께 풀퍼니시드 시스템, 혁신 평면 설계, 자주식 주차시설, 옥상정원 등 실제 거주자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세심함으로 완성도를 더했다.

경기북부청사광장 아띠랑스 2차 관계자는 “경기북부청사광장 아띠랑스 2차는 을지대학교 의정부캠퍼스 및 부속병원 조성사업 대기수요, 나리벡시티 착공 예정, 용현일반산업단지 확대 예정 등 다양한 호재로 앞으로의 전망이 굉장히 밝다”면서 “안정적 임대수익을 원하는 투자자들과 다락형 설계에 관심을 느낀 오피스텔 실수요자들까지 맞물려 현장 방문뿐만 아니라 사무실에도 연일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 의정부는 지역 자체적인 개발도 추진되고 있어 이에 따른 수혜효과에 힘입어 민락2지구 중흥S-클래스 트와이스, 의정부 민락2지구 제일풍경채 센텀&에비뉴 모나코, 의정부 노블리안시티스타, 의정부 한원힐트리움 더 테라스, 의정부 아이콘스타 로데오, 의정부역 메트로타워, 의정부 용현동 애디안, 의정부역 코아루 퍼스트원, 용현동 베르우스M 등이 분양 중에 있다 

더불어 아파트로는 인접한 지역인 양주에 대림 이편한세상4차, 양주 대방노블랜드, 의정부내 5월 분양 예정인 고산 대방노블랜드 등이 있다. 여기에 의정부 이편한세상 추동공원2차는 분양권 매매가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고 의정부 녹양역 스카이59는 조합원 모집중에 있다. 전매제한 강화, 금융규제 등 정부의 강력한 부동산 규제 속에 의정부 지역은 비조정 대상지역으로 향후 투자가치가 상승할 것으로 기대돼 투자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경기북부청사광장 아띠랑스 2차 분양홍보관은 경기도 의정부시 천보로 68(민락동 805번지 1층)에 위치해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부장 2018-04-12 12:34:19
대표번호 031 827 0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