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근성 뛰어난 '더셰프월드 센트럴원' 분양
접근성 뛰어난 '더셰프월드 센트럴원' 분양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8.04.12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셰프월드 센트럴원' 항공조감도

 

지역을 대표하는 테마파크 인근에 위치한 상가가 인기몰이 중이다. 테마파크 인근 상가의 경우 종사자, 관광객 등 유동인구를 끌어들일 수 있어 안정적인 수익과 풍부한 대기수요로 투자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실제 테마파크 인근 상가는 높은 청약경쟁률을 기록하는 등 인기몰이 중이다. 지난해 경기 고양시 한류월드에서 공급한 상업시설 카림애비뉴 일산’ 150실은 5일 만에 모두 완판 됐다. 또 송도 테마파크 인근에 위치한 송도 아트포레는 청약 시 최고 651의 청약경쟁률을 기록하는 등 테마파크 인근상가는 청약시장에서 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다.

테마파크 인근 상가의 인기요인은 풍부한 유동인구로 집객력을 높일 수 있어 안정적인 투자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기 때문이다. 대표적인 곳으로 서울 내 대표 테마파크인 롯데월드가 위치한 잠실 상권을 꼽을 수 있다.

이처럼 테마파크 인근 상업시설이 대세가 된 가운데 오시리아 테마파크 핵심길목에 위치한 더셰프월드 센트럴원이 분양 중이라 눈길을 끈다. 더셰프월드 센트럴원은 부산시 기장군 기장읍 시랑리 718번이 일원에 위치하며, 연면적 4871지하 1~지상 6, 360개 점포 규모로 조성된다. 또한 상가는 한국토지신탁과 세정건설이 책임준공을 맡았으며, 신한은행이 중도금대출은행선정, 중도금 무이자 등 각종 혜택과 탄탄한 안전성을 자랑한다.

더셰프월드 센트럴원오시리아 테마파크핵심 길목에 위치해 눈길을 끈다. 롯데월드 약 4배 크기로 조성되는 테마파크는 무동력 루지를 포함해 31개 놀이시설과 부대시설, 판매시설과 롯데월드의 각종 놀이시설을 설치 할 계획이다. 세계적인 테마파크 설계, 디자인 업체인 미국 게리고다드 엔터테인먼트를 개발 콘셉트 설계업체로 선정해 개발 계획을 보완하고 있다. 오시리아 테마파크가 완공되면 연간 방문객이 1,000만 명에 달할 것으로 추산된다.

또한 더셰프월드 센트럴원은 롯데아울렛과 롯데마트도 인접하며, 유명리조트도 나란히 들어선다. 지하 3~지상 12층 규모로 조성되는 이색수중호텔(2019년 예정)은 아시아 최대 24000t 규모의 수족관을 호텔의 한쪽 벽면으로 만들 계획이다. 이케아 부산점은(2019년 예정) 부산에 진출한 유통기업 가운데 처음으로 본사 형태의 현지법인으로 출발한다.

우수한 접근성도 눈에 띈다. 지난해 4월에는 부산울산고속도로와 관광단지를 바로 연결하는

오시리아 나들목(IC)이 개통됐으며, 동해선 오시리아역이 신설돼 관광단지의 접근성이 더욱 좋아졌다. 또 부산울산고속도로, 남해고속도로, 남해고속도로 제2지선, 경부고속도로, 중앙고속도로 등 고속도로가 연결돼 도로교통을 이용한 광역교통망도 뛰어나다.

더셰프월드 센트럴원은 오시리아 관광단지 내 가장 이색적인 공간을 자랑한다. 런던의 건축모티브를 살려 유럽의 정취와 문화를 느낄 수 있는 내·외관에 특화 설계를 적용했다. 자형 외관과 쾌적함과 개방감을 살린 아트리움 설계, 날씨의 영향을 받지 않는 채광 특화된 유리천장 등 명품설계가 돋보인다. 2.6km의 스트리트를 조성해 생활문화시설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 또한 고객들이 휴식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는 유럽형 옥상정원과 메인출입구와 상가 내부에 방송촬영세트장설치 예정으로 상가가치를 높였다. 중정을 도입해 개방감도 높이고 고객들의 동선이 편리하도록 설계하였다. 또 자주식 주차장으로 321대의 주차 공간을 확보해 고객의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더셰프월드 센트럴원은 오시리아 관광단지 내 유일한 푸드전문상가란 점도 눈길을 끈다. 최현석, 오세득, 유현수 등 국내 유명 셰프가 소속된 플레이팅컴퍼니가 입점하며, 인지도 높은 프랜차이즈 업종, MD를 구성해 차별화 했다.

특히 더셰프월드 센트럴원은 중도금 비율을 분양가의 40%로 책정, 중도금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더셰프월드 센트럴원분양 홍보관은 부산시 기장군 기장읍 시랑리 717-5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거점사무실은 부산시 해운대구 우동 1488번지 대우월드마크센텀 제상가동 1120호에서 운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