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호재 갖춘 양산 두산위브 2차 분양
개발호재 갖춘 양산 두산위브 2차 분양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8.04.11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거중심축 떠오른 양산에 내집 마련 좋은 기회
두산 위브2차
두산위브 2차

 

동부양산의 부동산시장이 들썩인다. 이 지역에 최근 두산중공업이 분양하는 두산위브 2차 아파트 분양소식이 들려오고 있기 때문이다.

양산 두산위브 2차는 최근 소비자들에게 각광받는 중소형 평형대로 구성됐다. 전용 59㎡, 75㎡, 84㎡면적에 1단지 680세대, 2단지442세대 총 16개동 규모로 총1122가구가 일반 분양된다.

특히 이번 분양은 부동산시장에서 핫한 지역으로 떠오르고 있는 동부양산 덕계동에서 이뤄져 더욱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두산 위브2차는 동부양산에서도 가장 주목받는 주거중심축인 덕계동 인근에 들어서게 된다"며 "힐링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교통, 생활환경에 다양한 개발호재까지 더해져 치열한 분양경쟁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실제로 이번 분양은 동부양산의 부동산시장이 활발해지고 있는 상황에서 실수요자에게는 내 집 마련의 좋은 기회를, 투자자에게는 재테크의 좋은 기회로 작용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지난 2016년 12월에 분양한 ‘양산 두산위브’1차 역시 높은 청약경쟁률을 보인 바 있어 이번 2차 분양에도 많은 관심이 쏠리는 중이다.

사업지 인근은 현재 조성 중인 덕계윌라 일반산업단지, 용당 일반사업단지 등의 개발이 끝나면 약 6천세대의 미니신도시급으로 거듭날 가능성이 높다. 

한편 두산위브2차 사업지 인근은 편리한 교통과 생활인프라로 프리미엄 아파트가 지니는 특장점을 모두 갖췄다.

부산과 울산을 잇는 7번국도와 경부고속도로, 부울고속도로와 연결되는 광역 교통네트워크로 주변 지역 접근성이 용이하며 앞으로 부산~웅상간 경전철 사업 재추진도 예정돼 있다. 7번국도 우회도로(2019년 개통예정)까지 개통되면 양산에서 부산, 울산을 보다 빠르게 진입할 수 있게 된다.

자녀교육도 문제가 없다. 단지 인근에 덕계초, 웅상중, 웅상여중, 웅상고 등 6개 학교가 인접해있으며 초등학교도 새로 신설될 예정이다.

메가마트, 이마트트레이더스, 롯데마트, 덕계성심병원, 덕계주민센터, 덕계우체국 등 부족함 없는 생활인프라와 함께 천성산을 비롯 불광산, 백운산으로 둘러싸인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춘 점도 특장점으로 꼽힌다. 

한편 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예상되는‘양산 두산위브2차 아파트’의 분양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모델하우스는 오는 4월 중 개관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