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ater, 공기업 고객만족도 2년 연속 S등급 달성
K-water, 공기업 고객만족도 2년 연속 S등급 달성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8.04.02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K-water는 기획재정부가 실시한 ‘2017년 고객만족도 조사(PCSI)’에서 2년 연속 최고등급인 ‘S등급‘ 평가를 받았다.

 K-water는 상수도가 연결되지 않은 물 소외지역에 깨끗한 수돗물을 안정적으로 공급해 주민 불편을 해소하고, 수도요금 감면대상을 다자녀가구와 장애인가구까지 확대 지원하는 등 ‘고객 맞춤형   물 복지’ 제도를 통한 사회적 가치 실현에 노력해 왔다.

 K-water 이학수 사장은 “K-water는 고객만족을 위해 국민과 끊임없이 소통하며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데 앞장서 ‘물로 만드는 행복한 대한민국’을 이루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