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가치 UP’ 이천 마장 리젠시빌 란트 분양
’미래가치 UP’ 이천 마장 리젠시빌 란트 분양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8.03.29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덕평∙서이천IC, 42번 국도, 영동고속도로, 서울~세종고속도로(예정) 등 교통 프리미엄 우수
4월 중 견본주택도 개관…수요자 이목 집중 예상

 

 

경기도 이천시 마장지구 A2블록 1차에 조성되는 ‘이천 마장 리젠시빌 란트’가 우수한 교통망으로 수요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단지 인근으로 덕평∙서이천IC와 42번 국도, 325번 지방도, 영동고속도로가 위치해 있으며, 자가용으로 15분 거리인 복선전철 경강선(판교~이천~여주) 이천역이 있다. 여기에 제2외곽순환도로 이천~오산 구간이 2022년 개통될 예정이어서 향후 부동산 시장에 더욱 훈풍이 불 것으로 예상된다.

전문주택건설업체 리젠시빌주택이 짓는 이 단지는 이천시 최초로 조성되는 ‘택지지구’ 프리미엄이 있어 주변 개발 호재로 인한 미래가치 또한 높다.

이천시는 기업체 약 1만여개와 약 4만명의 근로자, 사업지 인접 기업체수 432개 및 근로자 약 1만 7천여명의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췄으며, 이천시 마장면 오천리에 위치한 마장지구는 69만여㎡ 부지에 주택 3300여가구가 들어설 예정이다.

단지 가까운 곳에 상업용지, 관공서용지, 근린생활용지 등이 있어 생활 인프라가 뛰어날 것으로 기대돼 원스톱 라이프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천 마장 리젠시빌 란트는 교통만큼 생활 및 교육 인프라도 우수하다.

단지 주변으로 중앙공원과 복하천 공원, 자전거 도로가 들어설 예정이며 관공서와 우체국, 농협하나로마트가 인근에 위치해 있다. 또한 도보통학권의 도서관과 초등학교 신설, 마장중∙고교가 리모델링이 예정돼 있어 실수요자들은 자녀 교육에 있어서도 편의가 높을 것으로 보인다.

이천 마장 리젠시빌 란트는 모든 가구가 실수요자들에게 가장 선호도가 높은 전용 57㎡로 조성됐으며 4베이 혁신평면과 활용성 높은 3룸으로 구현됐다. 또한 남향위주 배치와 일조권 및 탁 트인 개방감을 통해 조망권이 극대화됐다. 단지내에는 휘트니스 클럽과 실내 골프장 등이 형성될 예정이다.

이천 마장 리젠시빌 란트는 입주민들의 부담을 덜어 줄 것으로 예상된다.

단지는 총 603가구로 이 중 1차분이 5년 민간임대로 298가구가 분양된다. 5년간 살다가 이후 분양전환 우선혜택이 주어진다. 이러한 조건들로 인해 이천 마장지구에는 실수요자와 투자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이천시 안흥동 320-1번지에 위치하며 4월 중 개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