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생활 누리는 ‘경기북부청사광장 아띠랑스 2차’ 분양 눈길
프리미엄 생활 누리는 ‘경기북부청사광장 아띠랑스 2차’ 분양 눈길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8.03.21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하철 4분 거리의 초역세권으로 반경 1km 내 경기도청광장, 추동공원, 나라벡시티 등 위치
▲경기북부청사광장 아띠랑스 2차

의정부의 중심 생활권을 1Km 반경 내에서 모두 누릴 수 있는 오피스텔 ‘경기북부청사광장 아띠랑스 2차’가 들어서는 가운데 안정적인 임대수익과 높은 희소가치가 투자자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경기도 의정부시 신곡동 761-2번지에 들어서는 경기북부청사광장 아띠랑스 2차는 지하 3층부터 지상 15층 높이로 건축되며 다락형 오피스텔은 총 140실이 들어설 예정이다. A부터 F까지 총 6개 타입을 제공하는 아띠랑스 2차는 가장 인기있는 중소형 전용면적인 18㎡~23㎡로 구성돼 있다.

경기북부청사광장 아띠랑스 2차는 의정부 경기북부청사역이 도보 4분 거리에 위치하기 때문에 서울로의 접근이 30분 내외로 매우 용이하다. 또한 구리에서 포천으로 연결되는 고속도로와 KTX 및 GTX C라인 의정부역, 제2 외곽순환도로 등이 개통 예정이기 때문에 수도권 전역으로 더욱 빠르게 접근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서울 광장 3배규모의 경기도청북부청사 광장 바로 앞에 위치한 경기북부청사광장 아띠랑스 2차는 반경 1km 이내에 추동공원과 내년에 착공 예정인 나라벡시티가 위치하고 있어 지역 문화생활을 즐기는 최대 수혜 오피스텔로 손꼽히고 있다. 특히 경기도청북부청사와 광역행정타운의 상주 및 유동인구가 약 5천명 이상으로 집계되고 있어 독보적인 임대수요를 자랑한다.

더불어 인근에 위치한 을지대학교 의정부캠퍼스와 부속병원 조성사업이 대기 중에 있어 약 3천명의 근무 인원이 확보될 예정이다. 여기에 약 5천명의 고용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나라벡시티는 잠실 키자니아의 8배 크기로 착공될 예정이며 용현일반산업단지의 확대 역시 예정되어 있다.

이밖에도 경기북부청사광장 아띠랑스 2차는 반경 500m 내에 풍부한 생활 인프라가 초밀집되고, 인근 아파트단지의 편의시설을 모두 누리는 북부의 핵심요지에 위치하기 때문에 편리한 생활환경을 누릴 수 있다. 경기도청북부청사 역세권 상업지역 편의시설 및 문화시설 밀집지역에 위치한 경기북부청사광장 아띠랑스 2차는 홈플러스, 백병원, 성모병원, 우체국 등의 시설을 가까이서 이용 가능하다.

전세대 다락형 특화설계가 돋보이는 경기북부청사광장 아띠랑스 2차는 넓은 실사용 면적과 3.9m의 높은 층고로 개방감과 공간감을 극대화했다. 1인 가구의 증가와 미니멀리즘 확산 추세에 맞춰 풀퍼니시드 시스템을 적용했으며 실속과 만족을 높인 멀티 수납공간으로 공간 활용 최적화했다. 또한 생활동선을 고려한 차별화된 최신식 혁신 평면 설계로 보다 넓은 공간을 제공한다.

경기북부청사광장 아띠랑스 2차는 자주식 주차시설을 갖추고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빠르게 안전하게 주차할 수 있으며 옥상에는 도심 속 자연과 교감하며 힐링을 누릴 수 있는 옥상정원이 마련되어 있다. SGl서울보증보험 증권발행으로 최대 10년 선임대를 보장하는 이따랑스 2차는 월세 연체에 대한 분쟁이 없고 공실이어도 100% 임대수익 확정되는 임대 위탁관리를 시행하고 있다.

분양관계자는 “동일 지역 내 아띠랑스 1차가 100% 성공분양 완료된 가운데 경기북부청사광장 아띠랑스 2차의 분양소식이 전해지면서 많은 투자자들의 관심과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서울과의 쾌속 교통망과 풍부한 배후수요, 다양한 개발호재를 보유한 최대 수혜 오피스텔로 안정적인 임대수요가 기대된다”고 전망했다.

한편 경기북부청사광장 아띠랑스 2차의 분양홍보관은 경기도 의정부시 민락동 805번지 1층에 위치하며, 방문 상담을 통해 자세한 정보와 분양혜택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