쾌속 교통망 자랑하는 ‘천안아산역 코아루 웰메이드시티’ 분양
쾌속 교통망 자랑하는 ‘천안아산역 코아루 웰메이드시티’ 분양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8.03.19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X, SRT, 전철 1호선 이용 가능한 트리플 역세권 오피스텔
갤러리아백화점, 이마트, CGV 등 편의시설 풍부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주거지 선택 시 교통 환경은 수요자들에게 중요한 요소다. 교통 이용의 편의성 여부에 따라 출퇴근 환경을 비롯해 생활이 달라지고 단지의 미래가치까지 결정되기 때문이다.

오피스텔의 주요 수요층은 직주근접을 중요시하는 직장인이다. 이런 수요자들에게 광역교통망 이용이 편리해 출퇴근이 용이한 곳은 높은 경쟁력을 지닌다. 특히 서울로의 빠른 접근이 가능한 곳은 그 가치가 더욱 높다. KTX나 SRT 같은 고속열차 이용이 가능한 곳은 일반 지하철 보다 짧은 시간 내 타 지역으로 이동이 가능하다. 인근에 고속열차 및 지하철 등 교통망이 우수한 곳은 지속적인 수요가 있어 가격 상승도 기대할 수 있다.

실제 교통환경이 우수한 역세권 단지는 청약에서 우수한 성적을 보였다. 금융결제원에 따르면 지난해 10월 지하철 5호선 영등포시장역이 초역세권인 ‘영등포뉴타운 꿈에그린’ 오피스텔은 평균 22대 1의 경쟁률을 보이며 이틀 만에 완판됐다. 같은 해 12월 분양한 ‘동탄역 파라곤’ 오피스텔 역시 SRT 동탄역 역세권으로 110실 모집에 4681명이 몰려 평균 42대 1의 우수한 청약경쟁률을 기록했다.

이처럼 쾌속 교통망을 갖춘 단지가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트리플 역세권과 인접한 단지가 있어 수요자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한국토지신탁은 아산 배방 택지개발사업지구 내 상업용지에 공급하는 ‘천안아산역 코아루 웰메이드시티’를 분양 중이다.

‘천안아산역 코아루 웰메이드시티’는 지하 5층~지상 20층, 전용면적 21~32㎡ 소형 오피스텔 748실과 근린생활시설로 조성돼 있다. 오피스텔 748실 모두 투자수익률이 높은 소형 오피스텔로만 구성돼 눈여겨볼 만하다.

특히 오피스텔은 트리플 역세권으로 뛰어난 교통 환경을 자랑한다. KTX, SRT 정차역인 천안아산역을 비롯해 수도권 전철 1호선 아산역이 인접해 있다. KTX를 타면 서울역, 용산역에 30분대 도달 가능하며 SRT를 통해 서울 접근성이 더욱 편리해졌다. 또한 천안IC로 경부고속도로 진입도 수월해 사통팔달 교통망 이용과 서울 생활권도 누릴 수 있다.

상업·교육·자연 등 주거 환경도 우수하다. 갤러리아백화점, 이마트, 이마트트레이더스, 롯데마트, CGV등 생활 편의시설이 풍부하다. 인근에 연화초, 설화중, 설화고 등이 위치하며 선문대, 나사렛대, 단국대 등 천안 대학가도 차량으로 약 20분 거리에 있어 교육환경이 잘 조성돼 있다. 더불어 지산체육공원, 지산공원 등 자연환경도 쾌적하다.

수익형부동산 분양대행 전문업체 (주)케이엠플랜 홍경원대표는 성공적인 분양은 물론 준공 전의 입주대행서비스에서 건물관리까지 부동산개발의 원스톱서비스를 실현하고 있다. 또한, “스마트하우스” 임대관리로 투자자들에게 안정적인 임대수익을 제공해 줄 것이다.

기존의 주먹구구식 운영체계에서 효율적인 주택임대관리체계로 바꾸는 모바일앱을 분양업 최초로 시작하여 오피스텔 투자자들의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천안아산역 코아루 웰메이드시티’ 견본주택은 서초구 남부순환로 2614 (양재동 11-17) 한솔로이젠트빌딩 1층에 마련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