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배후 수요로 눈길 끄는 미사신도시 더오페라 2차 분양
강남 배후 수요로 눈길 끄는 미사신도시 더오페라 2차 분양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8.03.15 09:5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사역 더 오페라 2차 조감도 (출처=대창기업)
미사역 더 오페라 2차 조감도 (출처=대창기업)

 

정부의 잇따른 부동산 대책으로 대출금리를 올리거나 대출 규제를 강화하는 은행들이 늘어나고 있다. 실패하지 않는 투자처를 찾는 투자자들에게는 고민이 아닐 수 없다. 이처럼 연일 변화하는 부동산 환경 속에서도 트렌드에 맞춘 소형 오피스텔은 발전 가능성이 높다.

특히 경기권 지역 내 위치한 오피스텔이 새로운 투자처로 각광받고 있다. 오피스텔은 아파트에 비해 중심상업지역과 더 가까울수록 가격 경쟁력에서 우위에 선다. 하남 미사지역은 동탄신도시, 김포한강신도시, 다산신도시 등 개발지역들 중에서도 서울 강남권과의 접근성이 뛰어나 더욱 돋보인다. 강남을 배후 수요로 가지고 있다는 것만으로도 높은 메리트를 자랑한다.

이러한 강남 접근성을 바탕으로 현재 미사강변도시에는 다수의 오피스텔, 지식산업센터 등이 분양 중이거나 분양 예정에 있다. 그 중에서도 미사역 더오페라 2차가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전용면적 19~39㎡에 미사지구 최초로 전실 전면 복층과 알파룸으로 설계돼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여기에 서울 상일동에서 미사강변도시로 연결되는 지하철 5호선 연장구간이 올해 개통 예정으로 그 가치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더해 지하철 9호선 또한 연장 노선이 확정돼 강남은 물론 여의도, 마곡, 김포공항 등 서울 서남권으로의 주요지역으로 이동이 수월해진다.

풍부한 생활 인프라 역시 인기 요소 중 하나다. 신세계 스타필드 하남, 이마트, 홈플러스 등 생활 편의시설이 가깝고 코스트코, 이케아(예정) 등 대형 상업시설이 위치해 있어 상업과 문화, 관광의 중심지로 도약하고 있다. 여기에 하남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 테니스장, 미사리 조정카누경기장 등도 인접해 생활체육시설까지 갖추고 있다. 한강공원과 캠핑장 등 대규모 근린공원은 물론 망월천도 가까워 수변공원에서 여가활동을 즐길 수 있다.

하남시 생활인프라 외에도 강동경희대병원, 한림대강동성심병원, 하남시청, 수원지법 하남 등기소, 하남 경찰서 등 다수의 의료 행정 시설이 인접해 있다. 이를 통해서도 보다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한편 미사역 더오페라 2차는 ‘복면달호’, ‘동이’, ‘가족의 탄생’, ‘죽어야 사는 남자’ 등 많은 영화, 드라마에 출연했던 배우 이소연과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미사역 더오페라 2차 모델하우스는 서울 송파구 풍납동 391-8에 마련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전지현 2018-03-18 11:10:53
미사더오페라 2
전문상담사 1800-67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