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구 반여동에 ‘수영강변 센텀 펠리시아’ 분양
해운대구 반여동에 ‘수영강변 센텀 펠리시아’ 분양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8.03.14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일제 살라만더 로이 3중창 시스템 창호, 수제 원목 도어 등 풀옵션 풀퍼니쳐 제공
전용 31~59㎡ 78실, 실수요자 선호도 높은 중소형 100%구성
선시공 후분양 시범단지로 계약 즉시 입주 가능

 

 

정부가 지난해부터 연이어 쏟아낸 부동산 대책으로 향후 부동산시장이 불투명하다. 정부정책의 영향으로 지난 1월부터 재건축 초과이익환수제가 시행된데다 추가로 투기과열지구를 지정할 수도 있어 분양시장은 시시각각 변할 수 있기 때문이다.

게다가 투기과열지구와 청약조정대상지역에서 아파트 청약 가점제 비중이 높아지며 당첨확률이 낮아지자 오피스텔 등 수익형부동산으로 투자자들이 몰리고 있다. 여기에 이달 26일부터 총부채원리금상환비율(DSR)이 적용될 예정이라 추가규제가 시행되기 전에 선점하려는 투자자들도 늘어나는 추세다.

이러한 가운데 타 단지와는 차별화된 명품 주거공간이 공급을 앞두고 있어 실수요자 및 투자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센텀도시개발(시행)과 남흥건설(시공)이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반여동 1440-41번지에 공급하는 ‘수영강변 센텀 펠리시아’가 그 주인공이다. 오는 17일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본격 분양에 들어갈 예정인 이 단지는 지하 1층 ~ 지상 15층으로 구성된다. 총 78실의 규모로, 전용면적 별로는 ▲59㎡ A타입 39실 ▲58㎡ B타입 26실 ▲31㎡ 13실 등이다.

수영강변 센텀 펠리시아는 우수한 상품성을 갖췄다. 소형 가구수임에도 불구하고 옥상 하늘정원과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다. 또 세대 내부의 공간감과 쾌적함을 극대화하기 위해 천정고도 기존 아파트 대비 30cm 높인 2.6m로 시공했다.

또한 독일제 살라만더 로이 3중창 시스템 창호를 시공해 냉난방 효율성을 높였으며 수제 원목 도어 등 고급 마감재로 시공했다. 여기에 한샘주방의 유럽풍 최고급 싱크대, 양문형 냉장고, 드럼세탁기, 시스템에어컨, 광파오븐, 아일랜드 식탁 등 풀옵션 및 풀퍼니쳐를 제공한다. 몸만 들어와서 바로 살 수 있는 점이 강점으로 꼽힌다. 이로 인해 임대수요가 풍부한 지역에서 높은 임대수익을 기대할 수 있으며 신혼부부가 선호하는 지역과 주거상품이라 할 수 있다. 국민안전처에서 인증한 내진설계도 수영강변 센텀 펠리시아의 또 다른 강점이다.

이 단지가 위치한 부산시 해운대구 반여동 1440-41번지 일대는 제2센텀시티의 직접적인 개발 수혜지역이다. 제2센텀시티는 해운대구 반여동, 반송동, 석대동 일원의 195만5000㎡(약 센텀시티 2배)에 첨단산업단지와 상업 및 편의시설이 들어선다. 총 사업비 규모가 1조 3000억 원대에 달하는 대규모 개발사업이다. 이렇다 보니 향후 제2센텀시티가 완성되면 해운대 생활권의 모든 특권을 누릴 수 있다.

교통환경도 좋다. 2019년 개통 예정인 동해남부선 원동역이 인접하고 부산외곽순환도로, 수영강변대로 등도 인근에 있다. 게다가 센텀~만덕 지하고속화도로(확정), 김해공항 고속도로(계획)등도 순차적으로 개발되면 향후 부산 시내 및 타 지역으로의 이동이 빨라질 전망이다.

학군과 생활인프라도 큰 장점으로 꼽힌다. 장산초등학교, 장산중학교가 도보권에 위치해 있으며 홈플러스, 탑마트, 병원 등 생활편의시설도 주변에 있어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