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건설, '김해율하 리슈빌 더 스테이' 분양
계룡건설, '김해율하 리슈빌 더 스테이' 분양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8.03.08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계룡건설은 경남 김해시 대청동 317-5번지 일대에 '김해율하 리슈빌 더 스테이'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김해율하 더 스테이'는 김해 율하2지구에 들어서는 김해시 첫 공공지원 민간임대주택으로 지하 3층~지상 25층, 9개동, 전용면적 55·59㎡, 974가구 규모다.

이 단지는 김해유통관광단지(롯데아울렛, 워터파크 등)가 가깝고, 부산신항~김해를 잇는 고속도로 등 광역교통망 호재도 있다. 남해 제2고속도로지선을 포함해 장유IC, 서김해IC, 창원1·2터널, 58번 국도 등을 통해 창원, 부산 등으로 이동할 수 있다.

단지 바로 옆으로 공원이 있으며, 유적공원과 김해시 어린이 교통공원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다양한 상업시설이 있으며, 율하지구에 인접한 관동동의 상업시설도 이용할 수 있다.

율하2지구에는 율하2초등학교(2019년 3월)가 개교 예정이며, 초등학교와 중학교가 각각 1곳씩 더 들어설 계획이다. 이미 율하1지구 내에는 율하초, 수남초, 관동초, 율하중, 수남중, 율하고 등 초·중·고가 있다.

이 단지의 입주자들에게는 맞벌이 부부를 위한 가사도우미 및 키즈케어 등 영유아돌봄서비스, 의료지원서비스, 프리미엄 어린이집 등 '리슈모어서비스'가 제공된다. 공동체 활성지원 및 창업지원 서비스와 피트니스 센터, 경로당, 맘스카페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들어선다. 

한편 견본주택은 경상남도 김해시 대청동 317-5에 위치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