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앤컴퍼니, 욕실 품격 높일 ‘인생욕실’ 클래스 개최
로얄앤컴퍼니, 욕실 품격 높일 ‘인생욕실’ 클래스 개최
  • 안주희 기자
  • 승인 2018.02.27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안주희 기자= 로얄앤컴퍼니가 오는 3월부터 서울 논현동에 위치한 자사 사옥인 로얄라운지에서 유명 인테리어 스타일리스트를 초청해 ‘인생욕실’ 클래스를 개최한다.

로얄앤컴퍼니의 인생욕실 클래스는 휴식 공간이자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는 공간으로서 욕실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는 요즘, 고객들에게 단순한 인테리어의 의미를 넘어 궁극적 의미의 건강과 행복 영위를 위한 라이프스타일 공간으로서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클래스에서는 욕실 리모델링 시작을 위한 제품 선택의 과정에서 감각적인 욕실 인테리어, 효율적인 욕실 관리까지 보다 실용적이면서 유익한 강좌가 펼쳐질 예정이다. ‘행복이 가득한 집’, ‘메종’, ‘plus living’ 등 국내외 유명 라이프스타일 매거진에서 칼럼니스트로 활동하며 공간 디자인 및 설계, 스타일링솔루션을 제공하는 ‘마르멜로 디자인 컴퍼니’의 이경희 대표가 강사로 참여한다.

클래스는 오는 3월을 포함해 5월, 9월, 11월의 각 달 셋째 주 목요일마다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총 두 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수강료는 1회당 1만원이며, 참가 및 클래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화(02-514-1248)로 문의하면 된다.

로얄 관계자는 “주거 공간에서 꼭 필요한 욕실에 대한 중요성을 전달하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이번 클래스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눈높이에 맞춰 실용적이고 앞선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제시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