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춘천 센트럴타워 푸르지오' 3월 분양
대우건설, '춘천 센트럴타워 푸르지오' 3월 분양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8.02.12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대우건설은 강원도 춘천시 온의동 575번지에 짓는 '춘천 센트럴타워 푸르지오'를 3월에 분양한다고 12일 밝혔다.

'춘천 센트럴타워 푸르지오'는 지하 7층~지상 49층, 6개동, 총 1175가구로 전용면적 84~120㎡의 중대형 평형대다.

이 단지는 도보권역에 다양한 생활 인프라 시설이 확보돼 있다. 롯데마트 춘천점, 메가박스 남춘천점, 이마트 춘천점, KBS춘천 방송국 등의 생활시설이 단지와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다. 강원춘천경찰서, 춘천지방법원 등의 관공서는 물론 의암공원, 공지천유원지, 춘천시 하키경기장 등의 체육시설도 가깝다.

1km 내에 춘천초·중, 봉의초, 남춘천 초·중학교 등이 위치해 있으며, 바로 앞 공지천과 맞닿아 있어 주거 쾌적성이 좋다. 일부 세대는 수변조망이 가능하다. 

도보권역 내 경춘선 남춘천역이 위치해 있으며 이를 통해 서울 청량리역까지 약 1시간 대에 도달 가능하다. 단지 앞에 다수의 시내버스가 운영되며 춘천고속버스터미널과 춘천시외버스터미널도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서울은 물론 광역이동도 편리할 전망이다. 

단지 인근으로 도시개발 및 지구단위 사업이 다수 진행 중에 있어 대규모 주거타운이 형성됨과 동시에, 향후 개발완료 시 생활 인프라가 대폭 확충될 예정이다.

우수한 특화설계와 커뮤니티 시설도 확보했다. 

대다수의 타입이 4BAY와 판상형 구조를 갖췄으며, 상품 및 마감수준이 일반 아파트 대비 우수한 수준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공간 효율성을 높일 특화설계도 적용된다.

일반 아파트보다 서비스면적이 넓은 3면 발코니(일부세대 제외)를 제공해 주상복합임에도 아파트와 비슷한 수준의 전용률로 실사용면적을 늘렸다. 주방 복도펜트리, 현관 대형창고 등의 특화설계도 적용돼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일부 동에는 주민 카페와 회의실이 스카이라운지 형태로 설치되며, 게스트하우스 3개소 등의 커뮤니티시설이 들어서게 된다. 공동주택 출입구는 전실형식의 로비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지어진다.

한편 견본주택은 춘천시 온의동 588번지에 마련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