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2신도시 ‘자유드림힐스 오피스텔’ 분양
동탄2신도시 ‘자유드림힐스 오피스텔’ 분양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8.02.09 1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약 17만 명 이상의 안정적인 임대수요… 편리한 교통 환경도 갖춰

한국감정원이 발표한 연간 상업용 부동산 임대동향 조사 결과에 따르면, 지난해 상업용 부동산의 연간 투자수익률은 평균 6%대로 나타났다.

이렇듯 오피스텔, 상가 등 상업용 부동산이 예금금리의 2~3배 가까이 수익을 올리면서 수익형부동산에 투자자들의 이목이 집중되는 상황이다.

수익형부동산 중에서도 단연 대규모 복합도시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그 중 동탄2신도시는 삼성전자를 비롯해 LG전자, 화성동탄일반산업단지, 평택진위일반산업단지 등이 모여 형성된 자족형 복합도시로 각광받고 있다.

동탄2신도시는 현재 동탄테크노밸리도 조성 중에 있어 향후 많은 기업체들이 입주할 예정으로, 약 17만 명 이상의 풍부한 임대수요가 기대된다.

편리한 교통도 동탄2신도시가 주목받는 요소다. SRT 동탄역을 통해 10분대에 강남으로 진입이 가능하고, 경부고속도로와 용서고속도로가 인근에 위치해 수도권 및 서울로의 이동 또한 용이하다. 여기에 더해 2021년에는 수도권 광역급행철도(GTX)가 개통돼 삼성역까지 10분대에 이동이 가능해진다.

▲자유드림힐스
▲자유드림힐스

이러한 동탄2신도시에 들어서는 자유드림힐스 오피스텔은 그야말로 최고의 투자처로 꼽힌다. 자유드림힐스 오피스텔 내부는 층고 4.2m의 높은 전용률의 복층형 오피스텔 144실로 구성되며, 에어컨과 세탁기, 냉장고, 붙박이장 등이 빌트인 시스템으로 제공된다. 또 원격검침, 통제시스템 등 IOT 홈 오토시스템도 갖춰 편리함을 더했다.

자유드림힐스 오피스텔 관계자는 “자유드림힐스 오피스텔 1층에는 다양한 업종의 근린생활시설이 들어서 입주민의 원스톱 생활 인프라를 도울 예정이다”며 “주중 업무 종사자로 일정한 수요를 확보 중인 오피스텔 내 상가 분양도 안정성이 높고 주변 아파트와 산업단지 등 유동인구가 있는 길목에 위치해 수익률 면에서 경쟁력이 뛰어나 투자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분양홍보관은 경기도 화성시 반송동 90-2 동탄 서해더블루 1층에 위치해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