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 '평택소사벌 효성해링턴 코트' 3월 분양
효성, '평택소사벌 효성해링턴 코트' 3월 분양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8.02.08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효성은 경기도 평택시 소사벌택지지구 S-2블록에 짓는 '평택소사벌 효성해링턴 코트'를 3월 분양한다고 8일 밝혔다.

'평택 소사벌 효성해링턴 코트'는 전 세대를 테라스 하우스로 공급한다. 지하 1층~지상 4층으로 이뤄졌으며 25개 동으로 전용면적 84~93㎡, 총 447가구 규모다.

전용면적별로는 ▲84㎡ 371가구 ▲93㎡ 76가구다. 수요자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 84㎡가 전체의 83%를 차지한다.

계약조건은 계약금 10%, 중도금 5%, 잔금 85%로 진행될 예정이다.

효성은 수요자 취향을 고려해 총 20개 타입의 맞춤 평면을 제공한다. 전용 93㎡는 1층에만 위치한다. 전 세대가 남향 위주로 배치됐다.  

단지 내에는 실내골프연습장, GX룸, 피트니스센터 등이 마련된다. 지하주차장에 세대별 창고를 제공해 계절용품 등을 효율적으로 보관할 수 있도록 했다.


단지가 위치한 소사벌택지지구는 평택 중심 지역인 비전동 일원에 개발되는 신도시급(1만6000가구, 4만1000명 입주 예정) 대규모 택지개발사업으로 진행된다. 현재 많은 아파트들이 준공 단계에 있거나 입주한 상태다.

소사벌택지지구는 생활 편의시설도 잘 갖춰져 있다. 뉴코아아울렛, 롯데마트, CGV, 평택시청 등이 인근에 위치하고 복합테마 상업시설도 건립될 예정이다. 평택 구도심과 인접하고 주변으로 도시개발구역이 다수 포진된 만큼 인프라도 공유가 가능하다. 단지와 가까운 안성과 평택의 경계지역에는 신세계복합쇼핑몰(스타필드 안성)도 들어설 계획이다.

SRT 지제역과 단지를 오가는 간선급행버스(BRT)노선이 예정돼 있다. SRT 지제역을 이용하면 서울 수서역까지 약 20분이 소요된다. 평택에서 서울 강남역과 사당역을 연결하는 광역 시내버스 노선 확충 계획도 갖고 있다. 시도 6호선 등 지역 내 도로 3개 노선 확장공사 추진으로 주요 관내 도로 여건도 개선될 예정이다. 

단지 인근에 가내초, 평택이화초, 비전중·고교, 신한중·고교, 한광여고가 위치하고 학원도 밀집해 있다.

주민운동시설과 산책로가 조성된 배다리생태공원이 가깝고 비전공원과 덕동산근린공원도 주변에 위치해 주거환경이 쾌적하다. 배다리도서관도 생태공원 바로 앞에 자리 잡고 있다.

한편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평택시 소사동 산2-8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