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조선해양건설, 인천 숭의역 엘크루 분양
대우조선해양건설, 인천 숭의역 엘크루 분양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8.02.02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다조망 프리미엄' 아파트로 인기
신흥동 숭의역 엘크루 아파트, 600만원대 공급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숭의역 엘크루' 아파트가 에 바다조망 프리미엄 아파트로 투자자들의 눈길을 끈다.

대우조선해양건설(주)는 인천광역시 중구 신흥동 3가 7-65 일원에 건설되는 '숭의역 엘크루' 아파트를 분양중이다. 
 
'바다 조망'이란 프리미엄을 내세운 숭의역 엘크루는 지하 3층~지상 38층 3개동 368가구 규모로 구성된다. 전용면적 59㎡ 294가구, 84㎡ 74가구 등 선호도 높은 중소형 위주로 구성되는 한편, 수인선 숭의역까지는 걸어서 3분이면 도착할 수 있다. 

또한 2021년 개통 예정인 제2외곽순환도로가 단지 인근을 지나 지방출장이나 수도권 전역에 빠르게 접근할 수 있는 교통망도 갖췄다.

숭의역 엘크루 인근에는 대형마트, 관공서, 인하대병원 등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어 생활 편의 면에서도 큰 장점을 기대할 수 있다. 이마트와 홈플러스 신포시장 등 재래시장도 가까이 있어 쇼핑 인프라가 풍부하다. 

또한 숭의, 신포 동인천 도원역 4개역 역세권으로 경인고속도로와 제2순환고속도와 초인접해 있는 한편 인천발 KTX 개통으로 인천공항까지 30분내 접근이 용이하다. 

한편, 숭의역 엘크루는 지난해 6월 주택법 개정으로 인해 강화된 지역주택조합 관련 규제가 적용되는 인천 첫 사업장으로 그 효과가 기대된다. 

공급가는 3.3㎡당 600만 원대로 예상된다. 서울, 인천, 경기도에서 6개월 이상 거주한 무주택자나 85㎡ 이하 주택 1채 소유자면 조합원이 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