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무스디자인, 폴로디바니 신제품 3종 출시
도무스디자인, 폴로디바니 신제품 3종 출시
  • 김유현 기자
  • 승인 2018.01.23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라운·그레이 색상으로 출시… 세련된 분위기 연출

 

(건설타임즈) 김유현 기자=  도무스디자인이 이태리 프리미엄 소파 브랜드 ‘폴로디바니’의 신제품 3종을 선보였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폴로디바니 신제품은 전동 리클라이너 기능을 갖춘 4인용과 코너형, 헤드레스트 기능을 지원하는 카우치형 총 3가지 타입의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100% 천연 소가죽을 사용해 부드러운 촉감과 편안한 착석감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카우치 타입의 제품 ‘발도(BALDO)’ 소파는 모던한 남성의 이미지를 연상시키는 제품으로, 네모 반듯한 실루엣과 직선으로 떨어지는 다릿발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남성적인 모던함을 강조하며 이태리 특유의 감성을 자아낸다.

또한 리카르도(RICCARDO)와 플라비오(FLAVIO) 소파는 전동 리클라이너 기능을 장착해 각도 조절이 편리하며, 헤드레스트(머리받침)는 수동으로 각도 조절이 가능해 TV를 보거나 낮잠을 즐기는 등 안락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여기에 세련된 디자인은 물론 트렌디 컬러인 웜그레이 색상과 라이트그레이 색상으로 출시돼 감각적이고 모던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한편, 도무스디자인은 폴로디바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발도 카우치 소파는 500만원대에서 300만원대로, 플라비오 코너형 소파는 800만원대에서 500만원대로, 리카르도 전동 리클라이너 소파는 600만원대에서 400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