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건설, '꿈에그린' 홈페이지 리뉴얼
한화건설, '꿈에그린' 홈페이지 리뉴얼
  • 이헌규
  • 승인 2009.01.1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꿈에그린(www.dreamapt.co.kr) 홈페이지가 새 옷으로 갈아입었다. 한화건설은 '꿈과 문화'를 메인컨셉으로 꿈에그린 홈페이지를 리뉴얼했다고 14일 밝혔다.이는 기존 꿈에그린 사이트를 오픈한지 3년만에 리뉴얼하는 것으로 전체적인 회색의 톤의 고급스러움은 유지하면서, 밝고 심플한 느낌이 강조됐다.최근 방영된바 있는 꿈에그린 CF의 메시지인 '꿈'(dream)과 지난 2008년 적극적으로 진행됐던 '문화'(Culture)를 전면에 내세운 것이라는게 한화건설측 설명이다. 아울러 또 하나의 변화는 고객들의 '참여'를 통해 고객들과 소통의 가능성을 열었다는 점이다. 분양정보 외에 재미와 이벤트 요소를 담은 '드림컬쳐'에서는 고객참여의 메뉴들로 구성됐다. 또 언제 어느 곳에서든 원하는 메뉴로 쉽고 빠르게 이동이 가능한 플래쉬 기반의 메뉴구성, 포인트제도, 태그로 찾기, 빠른 단지 찾기 등 고객의 입장을 배려한 기술적 변화와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개인정보도용 문제에 대처하기 위해 주민번호 없이도 사이트 이용이 가능한 I-pin 기술을 처음으로 도입했다. 한화건설 관계자는 ''앞으로 새롭게 달라진 꿈에그린 사이트를 통해 고객과 소통의 기회를 늘려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