住公, 도시브랜드 "휴먼시아" 도입
住公, 도시브랜드 "휴먼시아" 도입
  • 황윤태
  • 승인 2006.07.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일 대한주택공사가 새로운 브랜드인 "휴먼시아"(로고)를 발표했다.이 브랜드는 인간·인류를 뜻하는 도시브랜드인 "Human"과 넓은 공간·대지를 의미하는 "sia"의 합성어로, 인간이 중심이 되는 최고의 도시주거공간 조성을 통해 국민에게 풍요로운 삶의 가치를 제공한다는 주공의 비전을 담고 있다.또 주공 CI의 "H"가 담고 있는 사람 이미지의 이니셜과 안정되고 세련된 이미지의 로고타입이 조합된 디자인을 적용해 인간중심의 친근한 도시공간의 이미지를 표현하고 있다.주공 관계자는 "새로운 도시브랜드인 "휴먼아시아"는 주택도시전문기업으로서 자신감과 주공에 대한 국민의 확고한 신뢰를 바탕으로 만들어 졌다"며 "오는 8월부터 주택공영개발방식으로 공급되는 판교지구를 시작으로 파주운정, 오산세교 등 신도시지구를 비롯한 모든 개발지구에 적용할 계획"이라고 말했다.한편 주공은 도시브랜드인 "휴먼아시아"를 개발한 이유는 판교 중대형아파트가 민간업체 턴키공사로 이뤄짐에 따라 통합 브랜드의 필요성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