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에 부는 뜨거운 분양열기 '송도 파크N테라스 휴'에 시선집중
송도에 부는 뜨거운 분양열기 '송도 파크N테라스 휴'에 시선집중
  • 김유현 기자
  • 승인 2018.01.12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약통장무관, 중도금무이자혜택, 무제한 전매가능…계약으로 이어져

인천의 분양시장이 뜨거운 열기를 더해가고 있다. 실제로 ‘송도 파크N테라스 휴’ 견본주택에는 연일 다수의 방문객이 몰리며 문전성시를 이루는 등 송도의 부동산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분양관계자는 “송도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테라스설계와 루프탑 BBQ가든, 혁신평면설계로 실수요자 및 투자자들에게 꾸준한 문의가 들어오고 있다”며 “특히 최근 송도는 다양한 개발호재들로 가득해 타 지역 수요자의 투자문의도 이어지는 등 송도 파크N테라스 휴 분양열기가 뜨겁다”고 말했다.

(주)가나안도시개발에서 시행하고 (주)SS종합건설에서 시공하는 ‘송도 파크N테라스 휴’는 지난 5일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분양 중이다.

인천 연수구 옥련동 558-7번지 일대에 들어서며 지하2층, 지상6층 5개동 총 106세대 규모로 59.94㎡ 단일면적 외 7개 타입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송도 파크N테라스는 그 동안 송도에서는 볼 수 없었던 특별설계를 적용해 눈에 띈다.

우선 지역 내 유일한 전세대 테라스설계로 개방감과 삶의 여유를 선사한다. 테라스는 미니정원을 비롯하여 바비큐장, 놀이시설, 미니수영장, 가든파티 플레이스 등 기존아파트에서 누리지 못하던 삶의 여유로움을 누릴 수 있는 다양한 공간으로 활용 가능하다.

4베이 4룸 판상형 구조로 채광과 개방감을 극대화하였다. 여기에 대형 알파룸과 드레스룸 등 풍부한 수납공간이 주어짐에 따라 실사용 면적을 최대화하고 주거공간을 더욱 넓게 사용함으로써 중형대와 같은 공간의 효율성을 갖추고 있다. 

휴게공간을 위한 고품격 루프탑 BBQ가든도 마련된다. 각 동별로 설치되며 아늑한 휴게시설이 설치된 루프탑 BBQ가든에서는 편안한 휴식과 이국적인 정취를 만끽할 수 있다.

송도의 경우 공공기관과 다수의 대기업이 위치해 있을 뿐만 아니라 대학교와 연구시설 등도 밀집해 있으며, 다양한 개발호재까지 풍부해 투자수익성이 높게 평가된다.

인천의 잠실이라 불리게 될 송도 테마파크(2020년 개장예정)와 구 송도유원지 107만㎡가 송도관광단지로 개발계획(2020년 목표)준비 등이 호재로 작용할 예정이다.

또한 인천발 KTX노선 송도역(2021년) 개통 예정지와 송도~마석 GTX(2025년 개통예정)가 인접할 뿐만 아니라, 수인선 인천구간 개통, 인천~강릉간 동서간선철도(2024년 개통예정), 월곶~판교복선전철 연결예정 등 사통팔달 광역교통망으로 더욱 편리해질 전망이다.

단지는 송도 국제업무지구와 구도심이 인접하며 커넬워크, 현대백화점, 송도국제병원(2018년), 롯데몰(2018년), 대형마트, 호텔, 영화관, 신세계복합몰(2020년) 등 풍부한 생활인프라를 한걸음에 누릴 수 있으며, 청량산과 송도GC 등 쾌적한 환경도 인접한 만큼 여유로운 웰빙생활을 누릴 수 있다.

‘송도 파크N테라스 휴’는 청약통장이 필요 없으며, 중도금 무이자 융자혜택, 무제한 전매가 가능하다. 또한 임대전문 운용사를 통해 5년간 확정 임대수익이 보장(운용사와 계약한 계약자에 한함)된다는 점도 인기 요인으로 분석된다.

‘송도 파크N테라스 휴’의 모델하우스는 인천광역시 연수구 옥련동 307-1 (인천광역시 연수구 비류대로 208 2층)에 위치해 있고 현재 성황리에 상담을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