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건설협회 서울시회, 회원사 민원처리 '원스톱 솔루션센터' 3월 개소
전문건설협회 서울시회, 회원사 민원처리 '원스톱 솔루션센터' 3월 개소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8.01.10 16: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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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대한전문건설협회 서울특별시회(회장 이재림)는 회원사 서비스 만족도 향상을 위해 '원스톱 솔루션센터'(가칭)를 오는 3월 개소할 예정이라고 10일 밝혔다.

이 센터에서는 회원사의 경영상 발생하는 법률·노무·세무 등의 애로사항을 즉시 해소하고, 공사·계약 분쟁시 조기 대응 및 신속한 해결 등을 서비스로 제공한다.

이를 위해 전문건설협회 서울시회는 이번 센터 구축을 회원정책지원본부장으로 주축해 T/F팀을 구성, 회원사 설문조사를 통해 유형별·업무별 민원사항을 사무처 내부적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했다.

또 단순 민원과 장기적인 제도개선으로 나눠 신속히 처리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아울러 협회 직무 및 직원 CS 교육 실시, 관련 매뉴얼 제작, 향상된 서비스를 위한 전산 시스템 도입, 법률·노무·계약 등의 자문단 구성, 홈페이지 개선 추진 등 다각적인 방향으로 회원 서비스 제고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이재림 회장은 "서울시회 회원사가 전문건설업에 대한 자부심을 가지고 영위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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