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안중역 쌍용예가’ 조합원 모집
평택 ‘안중역 쌍용예가’ 조합원 모집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8.01.09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5년간 집값 상승률 24.91%를 기록하며 전국 1위에 오른 평택이 신년에도 부동산시장의 열기를 주도할 조짐이다. 실제 지난해에는 일부 신규 분양단지를 중심으로 3.3㎡당 분양가 1천만원 시대를 개척했다.

특히 서평택 지역은 현화지구를 비롯해 화양지구, 송담지구 등 대규모 택지개발 사업이 진행되고 있는데다 각종 부동산 규제에서 자유롭다는 특징을 지닌다.

이러한 상황에서 3.3㎡당 500만원대라는 합리적인 공급가가 책정된 ‘안중역 쌍용예가’가 많은 관심을 집중시키며 조합원 모집에 속도를 내고 있다.

현화택지지구 바로 앞 평택시 안중읍 현화리 203번지에 들어서는 안중역 쌍용예가 조합주택아파트는 1,217세대 대단지로 조성된다. 서해안 복선전철 안중역(2020년 예정)과 수도권 고속전철(SRT) 지제역을 이용해 여의도, 강남까지 20~30분대 출퇴근이 가능하다.

단지는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59㎡~84㎡의 평면 구성과 4-Bay, 발코니 등 서비스 면적을 극대화해 전용면적 대비 더욱 여유롭고 넉넉한 주거공간을 사용할 수 있다는 특징을 지닌다.

건설명가 쌍용건설이 시공 예정이며, 코리아신탁이 자금관리를 맡고 있다. ‘쌍용예가’ 브랜드로 3.3㎡당 500만원대라는 가격을 제시, 입주 후 프리미엄 형성이 기대된다는 게 조합 관계자들의 설명이다.

남향 위주의 단지배치로 자연채광과 통풍이 탁월하며, 대규모 숲속쉼터(테마공원), 단지 내 산책로(700㎡), 중앙광장(3,200㎡) 등 자연친화적 쾌적함과 개방감을 높여 숲세권 환경을 제공하는 특화된 단지 설계도 눈에 띈다.

현화택지지구 바로 앞에 위치해 택지지구의 모든 생활혜택을 누릴 수 있다. 관공서와 교육시설, 체육시설과 공원 등을 잘 갖추고 있으며 대형마트 등 쇼핑시설과 버스터미널 등이 단지와 가까워 택지지구의 모든 인프라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서평택 안중역 쌍용예가 관계자는 “전용면적 84㎡의 조합원 공급가가 1억9천만원대로 책정돼 있으며, 이 가격은 발코니 확장비와 업무추진비가 모두 포함된 금액”이라며 “주변 시세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서평택의 이 모든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서평택 안중역 쌍용예가 주택홍보관은 안중읍 대반리 261-5에 위치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