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 지역주민과 함께 하는 크리스마스 콘서트 개최
LH, 지역주민과 함께 하는 크리스마스 콘서트 개최
  • 안주희 기자
  • 승인 2017.12.18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풍성한 선율속에 LH 임직원과 지역주민 800여명이 함께 송년의 정 나눠
   
 

(건설타임즈) 안주희 기자= LH는 18일 LH 본사 대강당에서 LH 임직원과 지역주민이 송년의 정을 함께 나누며 다사다난했던 2017년 한해를 마무리하기 위한 행사로 체코 “보니푸에리(Boni Pueri) 소년합창단”의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개최했다.

올해로 3년차를 맞이한 LH는 지역주민과 관계 기관 모두의 따뜻한 환대와 관심속에 지역발전의 일원으로 든든하게 자리잡았으며, 이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지역 주민들을 위한 아름다운 음악 선물을 마련한 것이다.

현재까지 13장의 정규앨범을 발표하였고, 세계 굴지의 음악사인 ‘EMI’, ‘BMG’, ‘Supraphon’, ‘Arco Diva’ 등과 20여장의 컴필레이션 음반 작업을 함께 하며 전 세계에 이름을 알렸다.

이번 공연은 ‘클래식’, ‘체코 민요와 영화음악’, ‘크리스마스 시즌 전세계 음악여행’이라는 세 가지 테마로 총 3부로 구성되었고, 각 테마 별 다른 의상으로 볼거리를 제공하며 귀여운 안무와 센스 있는 무대연출로 관객들에게 신선한 웃음을 선사했다.

박상우 LH 사장은 “지역주민분들께 수준 높은 문화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민과 LH가 문화를 매개로 서로 화합하고 행복을 나누는 장으로서  음악회를 마련하였다”며, “앞으로도 LH는 더욱 다양하고 알찬 프로그램으로 따뜻한 동반자로서 지역주민분들과 함께 하겠다”라며 지역과의 강한 상생의지를 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