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종도 복층구조 생활숙박시설 ‘스카이마크505’ 505실 분양
영종도 복층구조 생활숙박시설 ‘스카이마크505’ 505실 분양
  • 한선희 기자
  • 승인 2017.12.13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FEZ, 영종도 개발 가속화 호재 기대
   
 

인천경제자유구역(IFEZ)는 영종, 송도, 청라지역의 차별화된 정책과 세계적 수준의 첨단 산업을 기반으로 한 비즈니스타운이다. 2022년까지 21조 4500억원이 투자돼 비즈니스, 업무, 금융, 관광레저, 첨단산업, 관광, 물류단지로 조성될 예정이다.

그 중 영종도는 항공, 물류, 관광레저 복합도시로써 인천국제공항을 중심으로 새롭게 성장 중이어서 각종 프리미엄이 기대되고 있다.

이에 더불어 영종도 최초 복층형 구조와 발코니를 동시에 공급하는 ‘영종 스카이마크 505’가 투자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인천광역시 중구 중산동 1886-18번지 일대로 지하 5층~지상 23층으로 총 505실의 생활숙박시설이다.

생활숙박시설의 경우, 아파트와 오피스텔 그리고 호텔의 장점을 모두 결합시킨 부동산의 형태로 일반적인 오피스텔처럼 임대로 인한 수익도 가능하지만 위탁업체를 통해 숙박시설로도 운용이 가능해 실제 오피스텔과 아파트 투자 수요자들이 영종도에서 선호하고 있다.

전용18㎡~19㎡ 등 소형타입 위주로 3가지 타입이 분양 중이며, 객실 별 등기 및 근저당 설정이 가능해 매매, 상속, 증여 등 소유권 행사가 가능하다.

모든 호실에 1.4m의 광폭 발코니를 설계하고 복층으로 4m의 높은 층고와 천장고가 도입됐다. 9천만원 대의 가격으로 소형 주택형 위주로 TV, 인덕션, 전자레인지, 냉장고, 에어컨 등 가전 및 가구가 풀옵션 풀퍼니시드 시스템을 적용했다.

2018년 1월 18일 개장예정인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가 4단계 확장공사까지 이뤄지면 연간 관광객이 늘어날 전망이다. 파라다이스, 인스파이어IR, RFCG 등 카지노 복합리조트 3곳이 완성단계에 이르면 많은 직주근접 배후수요를 확보하게 된다.

이 밖에도 씨사이드파크 확장, 드림아일랜드, 미단시티 등 미래가치와 스태츠칩팩코리아, BMW드라이빙센터 등 다수업체의 입점으로 풍부한 입지 수요가 예상된다.

분양 관계자는 “현재 현장 주변 타 경쟁상품 대비 가격경쟁력이 뛰어나며 복층과 발코니 시공으로 구조적인 부분에서 차별화를 둘 수 있다”며, “최근 제3연륙교 착공확정 소식과 더불어 영종하늘도시 내 들어서는 영종 스카이마크 505에 대한 기대치가 더욱 상승하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 중도금 무이자로 선착순 분양이 진행되며 모델하우스는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691-3 (교대역 4번 출구 앞)에 위치해 있다. 사전예약제로 대표번호를 통해 위치 및 분양가 등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