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로교통공단, 일자리 창출 중심 홈페이지 개편
도로교통공단, 일자리 창출 중심 홈페이지 개편
  • 이자용 기자
  • 승인 2017.12.13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이자용 기자= 도로교통공단(이사장 직무대행 정순도)은 일자리 창출 활동을 소개하고 정규직 전환과 관련한 소통창구를 마련하기 위해 공단 홈페이지를 일자리 창출 중심으로 개편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개편을 통해 홈페이지 화면 중심에 일자리 관련 주요 메뉴를 우선 배치함으로서 관련 정보를 보다 쉽게 알아볼 수 있게 됐다.

일자리 관련 홈페이지 주요 메뉴를 살펴보면 우리 모두 KoJOB+, KoJOB+ 일자리위원회, KoJOB+ 로드맵, 일자리 정보, 일자리 활동, 일자리 소통 등으로 구성되어 공단 의 일자리 창출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쉽게 살펴볼 수 있다.

특히, 비정규직 근로자의 정규직 전환과 관련해서 일자리 소통 게시판을 통해 노사전문가협의회 회의결과 등을 외부에 공지함으로서 전국에 흩어져 근무 중인 용역 근로자들이 언제든지 진행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이 눈여겨 볼 대목이다.

비정규직의 정규직 전환 과정을 투명하게 공개함으로서 궁금증을 덜어주는 한편 신뢰성을 높여 향후 노사, 근로자 모두가 공감하는 결과를 도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는 부분이다.

공단은 올해 7월 공공기관 최초로 ‘KoJOB+’ 라는 정책 브랜드를 런칭한 데 이어 9월에는 본부와 전국 지부의 일자리 창출 담당자가 모인 일자리콘서트 개최, 10월에는 자체 일리리 창출 5개년 로드맵 수립 등 공공기관으로서 좋은 일자리 창출과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선도적이면서 지속적인 노력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