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EAGON), 제2회 시공 사진 콘테스트 실시
이건(EAGON), 제2회 시공 사진 콘테스트 실시
  • 김유현 기자
  • 승인 2017.12.13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김유현 기자= 종합건축자재 전문 기업 이건(EAGON)이 '제2회 시공사진 콘테스트'를 통해 국내 최고의 건축물을 담은 우수 사진을 공모한다.

㈜이건창호 및 이건산업㈜(이하 이건, EAGON)은 토털 인테리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건자재 전문 기업이다. 고단열·고성능의 1등급 시스템 창호 '이건창호', 친환경·고품격 바닥재 '이건마루', 신개념 인테리어 도어 중문 '이건라움' 등을 고급 주택?상업시설 및 최신 건축물에 걸맞은 브랜드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제2회 시공사진 콘테스트'는 인천국제공항, 국립중앙박물관, 인천 경원재앰배서더호텔, 강릉 씨마크호텔 등 다양한 건축물과 공간에 설계된 이건의 제품을 알리고 건축사진 콘텐츠를 발굴하기 위해 마련됐다.

응모를 희망하는 사람은 누구나 참여 할 수 있으며, 접수기간은 이달 31일까지다. 이건의 제품이 시공된 관공서, 호텔, 대기업 사옥 등 국내 건축물을 촬영한 사진이면 모두 응모할 수 있다. 여러 장소를 촬영해 중복 참여도 가능하다. 직접 촬영한 사진 작품은 건물명과 함께 이메일(smryu@eagon.com)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시공 건축물 목록은 이건스토어(http://eagonstore.com)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목록에 없는 시공 현장을 촬영하여 출품해도 무방하다.

당선작은 1월 8일 이건스토어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접수된 작품 중 우수작 총 97점을 선정해 ▲최우수작(2명)은 삼성 갤럭시 탭, 우수작(5명)은 각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입상(90명)은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 Tall 모바일 쿠폰을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이건창호와 함께하는 시공사진 콘테스트는 올해 2회를 맞는다. 지난 해 진행된 제1회 시공사진 콘테스트에서는 최우수작으로 이건창호가 시공된 김천 한국전력기술 사옥 외부 모습 촬영 사진이 선정되었으며, 우수작으로는 이건창호가 시공된 서울 용산 국립중앙박물관 내부 모습 촬영 사진이 선정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