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사회공헌 구호 '함께 만드는 더 좋은 세상' 공개
KCC, 사회공헌 구호 '함께 만드는 더 좋은 세상' 공개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7.12.11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KCC는 사회공헌 캐치프레이즈 '함께 만드는 더 좋은 세상(The Better World with KCC)'을 공개하고 로고 디자인도 선보였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제정한 캐치프레이즈는 사회공헌을 통해 고객, 지역사회와 함께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가는 동반자인 KCC가 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는 다양한 건축자재를 생산하는 KCC가 사회와 함께하면 주거, 사무, 상업 등 환경 개선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는 생각에서 나왔다.

캐치프레이즈 로고는 이 같은 메시지를 담은 문구와 빨간색 하트를 중심에 배치하고, 핵심 키워드인 ‘위드(With)’와 KCC 로고를 넣어 만들었다.

KCC는 아울러 다섯 가지 핵심 주제와 관련 제품을 정해 사회공헌 활동의 효율성을 높인다는 구상이다. ▲깨끗한 세상(친환경 페인트 숲으로) ▲따뜻한 세상(고효율 고기능 창호와 유리) ▲안전한 세상(보온재) ▲즐거운 세상(바닥재와 페인트) ▲행복한 세상(1사 1촌) 등이다.

KCC 관계자는 “그동안 여러 방법으로 진행하던 사회공헌사업을 비전과 핵심 가치를 중심으로 재정비하고 캐치프레이즈와 로고를 선보이게 됐다”며 “기업의 사회공헌사업은 의무이자 고객과 지역사회와의 중요한 커뮤니케이션 방법이란 것을 명심하고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는 KCC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