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종합건설, '동해천곡 이에스아뜨리움' 임대아파트 선봬
ES종합건설, '동해천곡 이에스아뜨리움' 임대아파트 선봬
  • 한선희 기자
  • 승인 2017.12.08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만19세 이상 주택통장·주택 소유 무관 누구나 청약 가능
   
▲동해 천곡 ES아뜨리움

ES종합건설이 강원도 동해시 천곡동에서 ‘ES아뜨리움 민간임대아파트’를 선보인다.

‘ES아뜨리움 민간임대아파트’는 임대아파트에 대한 편견을 깰 수 있는 프리미엄 단지를 조성한다. 특히 주거 환경을 선택할 때 가장 먼저 고려하는 교통과 편의시설, 교육환경이 완벽하게 갖춰진 입지라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우선 시내,외를 연결하는 48개 버스노선과 500m내 정류장 5곳이 있어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할 뿐만 아니라 7번 국도와 동해IC에 인접하여 삼척과 강릉을 비롯한 타 도시로의 접근이 용이하다. 게다가 내년에는 KTX 동해역이 연장되어 서울에서 동해역까지의 이동시간을 대폭 감축시킬 예정이고, 서울에서 양양으로 이어지는 동서고속도로를 이용할 경우 서울까지 1시간대에 접근이 가능한, 말그대로 서울 생활권이 될 전망이다.

또한 투기 목적이 아닌 실제 주거를 원하는 실수요자들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주변 편의시설일 것. ES아뜨리움 민간임대아파트 단지가 위치하는 천곡동은 동해시에서 가장 주거 인프라가 잘 구축되어 있는 곳으로 수요자들의 선호가 높은 지역이다. 이마트, 롯데시네마, 고속터미널, 동해시청, 동해법원, 동해병원, 묵호건강센터 등이 모두 반경 2km이내 인접하여 편리하게 생활할 수 있다.

교육 환경 역시 우수하다. 동해 중앙초교, 삼육초교 모두 걸어서 등교할 수 있고, 동해의 명문 삼육중·고교, 북평고교, 묵호고교 등이 인근에 위치해 있어 학부모들의 관심이 높다. 또한 단지 인근에는 유명 학원들이 밀집되어 있어 학교 따로 학원 따로 멀리 다녀야 하는 학생들의 스트레스까지 덜어주고 있다.

그 밖에 동해항 3단계 개발사업, 묵호항 재개발사업 등 다양한 개발호재를 갖추고 있어 미래 전망도 밝으며, 단지가 위치하는 천곡동 주변은 동해8경 중 하나인 초록봉 등 자연녹지가 풍부할 뿐 아니라 일부 세대에서는 묵호항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최고의 조망권을 갖추고 있다.

ES아뜨리움 민간임대아파트는 8년 임대아파트이므로 집값 하락, 이사걱정 없는 주거 안정성이 보장되며, 분양전환 우선권이 부여되어 8년 임대 거주 후에는 분양전환을 선택할 수도 있다. 전용면적 59㎡/75㎡/84㎡ 지하1층, 지상 20층 6개동 총 412세대 분양 예정으로, 주택통장이나 주택 소유와 무관하게 만 19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청약 가능하다.

㈜ES종합건설 관계자는 “분양아파트와 다름없는 수준의 프리미엄 상품 설계와 실수요자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평형 공급으로 인기가 높다”고 전했다.

한편, 12월중 오픈예정인 동해천곡 ES아뜨리움 모델하우스는 강원도 동해시 천곡동 484-8 번지(뉴동해관광호텔 앞)에 마련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ES아뜨리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