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북구 신규아파트 '덕천역 이즈 COUNTY' 전타입 1순위 마감
부산 북구 신규아파트 '덕천역 이즈 COUNTY' 전타입 1순위 마감
  • 한선희 기자
  • 승인 2017.12.08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3일 당첨자발표 후, 18일~20일 계약 일정
   
 

주택보증공사 신용평가결과 지역건설업체 최상위에 이름을 올린 창비건설㈜가 부산 북구 덕천동에 소형 아파트를 분양한다. 소형 특화 설계가 적용된 ‘덕천역 이즈 COUNTY’가 지난달 30일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한 것이다.

이에 부동산 관계자들은 덕천역 이즈 COUNTY가 부산 일대에 9개 이상의 소형아파트를 성공적으로 분양한 창비건설㈜의 브랜드 파워와 북구 덕천동에 오랜만에 공급되는 아파트라는 점에서 빠르게 분양이 마무리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그 예상에 맞게 아파트 전타입 1순위 마감되며, 덕천역 이즈 COUNTY에 대한 뜨거운 인기를 증명해보였다. 뿐만 아니라 지난 5일에 있었던 사전예약신청 추첨에도 많은 인파가 몰려 모델하우스가 인산인해를 이루었다.

■ 덕천 핵심 상권 편리하게 누린다
이처럼 덕천역 이즈 COUNTY가 분양 전부터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은 건 우수한 입지 조건의 역할이 컸다. 단지 500m 내에 덕천동 젊음의 거리와 뉴코아아울렛, 덕천지하상가, 구포시장, 부민병원, 구포성심병원 등이 위치하며, 초, 중, 고교도 10여 개 자리 잡고 있다.

교통 측면에서는 도시철도 2, 3호선 환승역인 덕천역과 3호선 숙등역이 도보로 이동 가능한 거리에 위치하며, 남해고속도로와 중앙고속도로, KTX 구포역, 김해공항 등으로 부산 내외를 빠르게 오갈 수 있다.

■ 1~3인 가구에 적합한 소형 특화 설계
덕천역 이즈 COUNTY는 전용면적 49~73㎡의 총 275세대의 아파트 및 오피스텔로 구성된다. 세대에 따라 ㄷ자형 주방과 와이드 한 펜트리장, 스마트 대형 수납공간, 3Bay 구조 등이 적용되고, 전 세대에 대형 붙박이장이나 드레스룸이 제공된다.

편리한 생활을 돕기 위한 첨단 홈 IoT 시스템과 에너지 효율이 높은 LED 조명, 공간 분리 설계도 덕천역 이즈 COUNTY의 장점으로 여겨진다.

덕천역 이즈 COUNTY의 모델하우스는 부산시 북구 금곡대로 28 굿윌치과병원 1층에 위치하며, 13일 아파트 당첨자 발표 후 18일부터 20일까지 당첨자 계약을 실시한다. 모델하우스를 방문해 상담받으면 분양 및 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