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영, 청주서 ‘지웰’ 브랜드 성공 릴레이 기대
㈜신영, 청주서 ‘지웰’ 브랜드 성공 릴레이 기대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7.11.20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주 지웰시티’, ‘천안 불당 지웰시티’ 등 연이은 사업으로 브랜드 가치 높아
   
▲ ㈜신영, ‘청주 테크노폴리스 지웰’ 조감도

‘청주 지웰시티’로 지역 내 탄탄한 브랜드 입지를 구축한 ㈜신영이 청주에서 다시 한번 성공 신화를 이어갈 계획이다.

㈜신영은 청주 테크노폴리스 핵심입지에 ‘청주 테크노폴리스 지웰’을 선보일 예정이다. 지하 1층 ~ 지상 최고 25층, 5개 동, 336가구 규모로 전용면적 84㎡(A/B/C) 단일면적으로 구성된다.

이번 분양은 ‘청주 지웰시티’와 ‘천안 불당 지웰시티’ 등의 성공에 이어 진행되는 ‘지웰’ 브랜드 사업으로 ㈜신영은 청주에서 또 한번 브랜드 신뢰를 공고히 할 전망이다.

앞서 개발에 나선 ‘청주 지웰시티’는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복대동 3379번지 일원에 조성되는 차세대 미래형 복합도시다. 이미 입주한 지웰시티 1,2차 아파트는 지역 내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했으며, 오는 2019년이면 지웰시티 3차까지 입주가 완료된다. 입주가 완료되면 4,852가구의 아파트, 오피스텔과 함께 백화점, 쇼핑몰, 학교, 은행, 병원, 테마공원 등이 갖춰진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단지 ‘지웰시티’가 완성될 예정이다.

‘천안 불당 지웰시티’는 쇼핑과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다기능 복합단지로 계획됐다. 충남 천안시 서북구 불당동 아산탕정지구 내 복합 4·5블록에 지하 2층 ~ 최고 28층, 아파트 8개 동과 오피스텔 8개 동,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되며 올해 12월 입주 예정이다. ‘타운형 라이프 스타일 센터’를 콘셉트로 문화, 여가, 라이프스타일 등의 소프트웨어를 장착시킨 형태의 상업시설을 함께 조성해 눈길을 끌었던 단지다.

한편, 도심형 복합 산업단지인 청주 테크노폴리스에도 신영의 복합단지 개발 노하우가 반영된 ‘청주 테크노폴리스 지웰’이 들어설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청주 테크노폴리스는 SK하이닉스가 15조5,000억 원을 투자해 2025년까지 반도체 공장을 짓고 있어 관심이 높은 곳이다. 향후에는 전기전자 및 IT분야의 17개 기업이 입주예정이며, 이를 통해 6,000여 명의 고용 창출과 약 6,700억 원의 지역 경제 파급효과가 예상된다. 주변에는 청주산업단지와 오창산업단지도 자리하고 있어, ‘직주근접’ 수요가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청주 테크노폴리스 지웰’ 역시 신영만의 실용적인 특화 설계가 반영됐다. 전 가구에 4베이 평면 설계를 도입했으며, 특히 전용 84㎡B 타입의 경우 북측 거실통창으로 수변공원 조망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 청주 최초로 주방특화평면을 선보여 높은 관심을 끌고 있다.

풍부한 생활인프라와 쾌적한 주거환경도 특징이다. 테크노폴리스 중심 상권과 근린상권이 가까운 단지이며, 주변에는 현대백화점 충청점, 롯데아울렛 등이 있다. 특히 테크노폴리스 내 청주지역 최초로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입점 예정이어서 원스톱 쇼핑 생활을 즐길 수 있다. 단지 양 옆으로 수변공원이 위치해 있으며, 주변은 고층 아파트가 없는 단독주택용지로 조망권도 탁월하다.

청주 광역 교통망의 요지에 위치해 교통 여건도 뛰어나다. 천안~청주공항 복선전철이 지나가는 북청주역(가칭)과 가까우며, 경부 및 호남고속철도의 분기점인 KTX오송역이 인근에 위치해 있다. 제 2순환로와 최근 개통된 LG로(청주-오창간 직선도로), 경부 ∙ 중부고속도로와 접근성이 좋다. 서청주IC와도 인접해 인근 도심지역으로 진출입이 용이하다.

청주 부동산 전문가는 “신영만의 브랜드 노하우와 청주에 형성된 ‘지웰시티’의 고급단지 이미지로 ‘지웰’은 청주에서도 꼭 소유하고 싶은 아파트 브랜드”라며, “특히 교통∙생활 인프라, 배후수요 등을 갖춘 청주 테크노폴리스에서도 ‘지웰’ 브랜드를 누릴 수 있다는 장점에 수요자들의 문의가 빗발치는 상황”이라고 전했다.

‘청주 테크노폴리스 지웰’의 견본주택은 청주시 흥덕구 외북동 24번지 (LG로 변)에 위치해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