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정책 빗겨간 ‘평택 고덕시티’ 오피스텔 분양
82정책 빗겨간 ‘평택 고덕시티’ 오피스텔 분양
  • 한선희 기자
  • 승인 2017.11.16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평택고덕시티 조감도

경기도 평택에 프리미엄 도시형 생활주택인 ‘평택 고덕시티 오피스텔’이 들어선다.

고덕 국제신도시에 건축되는 평택 고덕시티는 지하 5층~지상 17층 규모로 374가구가 들어설 예정이다. 주거공간은 실 수요자들에게 가장 인기가 있는 중소형 평형대로 구성되어 있으며, 상가 1~2층은 생활의 편리함을 제공하는 스트리트형 상가로 마련될 예정이다.

평택 고덕시티 인근에는 홈플러스, 평택병원, 각종 관공서 등이 위치해 있어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제공한다. 또한 정당공원, 분수공원, 이충공원 등이 가까이 있어 도심 속에서 자연환경이 주는 상쾌한 여유를 누릴 수 있다.

빠르고 편리한 사통팔달의 교통환경을 지닌 평택 고덕시티는 지하철 1호선 서정리역에서 걸어서 5분 거리인 초역세권 입지를 자랑한다.

풀옵션으로 제공되는 오피스텔 내부 역시 평택 고덕시티의 분양 인기 요인 중 하나이다. 가전명가 기업이 파트너사로 참여해 호텔 수준의 최고급 자재와 함께 유명 가전제품을 풀옵션으로 제공한다. 또한 공간활용을 위한 특화설계로 탁 트인 개방감과 넉넉한 수납공간을 선보인다.

한편 평택 고덕시티의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분당구 야탑동 514-1번지 3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방문 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 분양 관련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