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X울산역 복합환승센터 호재 ‘월드메르디앙W’ 공급
KTX울산역 복합환승센터 호재 ‘월드메르디앙W’ 공급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7.11.15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X울산역 복합환승센터가 올해 말 착공을 시작해 내년 완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KTX울산역 복합환승센터는 사업비 2519억원이 투입되는 대규모 사업으로 지속적인 배후 수요 증가가 기대된다.

이에따라 KTX울산역은 롯데복합환승센터를 중심으로 상권이 재편될 것으로 전망된다. 롯데복합환승센터(롯데복합몰), 지식산업센터, 전시컨벤션 등의 다양한 개발호재와 권리금 부담 없이 지속적인 가격 상승이 예상되는 등 잠재된 가치 또한 풍부하다는 평가다.

이 같은 상황에 신규 수익형부동산 상품들이 투자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이달 본격적인 공급이 시작되는 ‘울산 KTX 월드메르디앙W’는 상업시설 73실(1층~4층)과 소형 오피스텔 266실로 구성된 신규 복합단지로 업무상업용지 내 유일하게 대형수변공원과 접하고 있어 높은 집객력이 기대된다.

상업시설은 1층 19실과 2층 18실, 3층 18실, 4층 18실로 구성되며 유러피안 복합스트리트몰 형성과 더불어 Sky-Walk(공중보행데크)가 적용된다. 또한 2층, 4층에는 유럽형 테라스가 도입된다.

현장 관계자는 “롯데복합환승센터(롯데복합몰), KTX울산역 이용고객 및 역세권의 풍부한 배후수요 등 연간 약 2천6백만 명의 유동인구 발생이 예상된다”면서 “오피스텔 266실 및 롯데복합환승센터(롯데복합몰) 약 3천명의 근로종사자가 발생, 고정배후수요까지 놓치지 않았다”고 울산 KTX 월드메르디앙W’의 투자가치를 강조했다.

울산 KTX 월드메르디앙W의 홍보관은 울산광역시 남구 달동 1253-3, 1층에 위치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