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 시민주도 열린 혁신 과제발굴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SH, 시민주도 열린 혁신 과제발굴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 이자용 기자
  • 승인 2017.11.13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이자용 기자= 서울주택도시공사(SH공사)가 주거복지와 도시재생 분야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찾는 공모전을 개최한다.

서울주택도시공사는 주거복지와 도시재생, 임대주택 등 공사 사업 분야에 대한 시민들의 아이디어를 찾는 '시민주도의 열린 혁신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 당선작 중 최우수작은 공사의 열린 혁신 과제로 선정돼 당선자가 직접 과제 모니터링에 참여하게 되고 최우수상과 우수상, 장려상에 각각 상금 100만원과 50만원, 30만원이 지급된다.

응모자격은 특별한 제한이 없어 서울의 주거복지·도시재생·임대주택 사업 등 공사 관련 사업에 대한 아이디어를 갖고 있는 서울시민이나 단체(팀)는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아이디어 필요성 및 기대효과 등을 중심으로 작성해 응모하면 된다.

응모는 오는 27일까지 온라인, 우편, 팩스로 가능하며, 온라인 접수는 서울주택도시공사 홈페이지(www.i-sh.co.kr)에서 실시한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주택도시공사 홈페이지에 게시된 공고문을 참조하면 된다.

이번 공모전은 서울주택도시공사의 역할에 대해 관심 있는 시민들의 아이디어를 발굴해 이를 토대로 공사 사업에 반영해 실행하기 위해 개최하게 됐으며, 시민들의 참신하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공사와 시민 간의 거리를 좁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