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타임즈) 김유현 기자= 한국철강협회 강구조센터는 포스코와 공동으로 이달 30일까지 ‘스틸하우스 新브랜드 공모전’을 시행해 내달 11일 당선작을 발표하겠다고 13일 밝혔다.
공모전 주제는 ‘스틸하우스의 새로운 이름 찾기’로 스틸하우스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높이고 브랜드 가치를 향상시키고자 열린다.
심사 기준은 독창성ㆍ연관성ㆍ상품성ㆍ대중성과 스틸하우스에 대한 이해도 등이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대상 1인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전자기기 상품을 준다.
한편, 스틸하우스 브랜드 온라인 공모전은 스틸하우스클럽 홈페이지 온라인 접수로만 응모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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