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세권·직주근접성·물향기수목원 조망권 갖춘 ‘물향기시티’ 분양
역세권·직주근접성·물향기수목원 조망권 갖춘 ‘물향기시티’ 분양
  • 한선희 기자
  • 승인 2017.11.08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정부의 잇따른 부동산 규제 대책으로 인해 상대적으로 규제를 덜 받는 ‘생활숙박시설(레지던스)’에 대한 실수요자와 투자자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분양 시 청약통장이 필요 없고, 지역 구분 없이 전국 어느 지역 누구나 분양 받을 수 있으며 실거주 또는 수익형 임대운영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이 가운데 지하철 1호선 오산대역의 초 역세권에 위치한 주거형 레지던스 ‘물향기시티’가 분양 중이다.

매년 500여만 명이 찾는 경기도의 대표 관광 명소 ‘물향기수목원’과 ‘습지생태공원’의 조망권은 물론 바로 앞 홈플러스를 비롯해 이마트, 롯데마트, CGV, 메가박스 등의 대형생활인프라가 풍부하다.

물향기시티가 들어서는 오산세교신도시는 경부고속도로 오산IC, 봉담동탄고속도로 북오산IC, 서부우회도로 등 다양한 교통망이 조성되어 있다. 필봉산터널이 2020년 완공예정으로 동탄 신도시까지 2분 거리로 단축되어 국지도 23호선, 지방도 17호선, 제2외곽순환도로 등 광역교통망이 구축될 예정이다. 지하철 1호선 오산대역을 도보 거리로 이용할 수 있는 초역세권으로 주변 도시로 진출입이 용이하다. 동탄 SRT 개통으로 동탄역~수서역까지 10분대로 도달가능하며 2021년 개통예정인 GTX로 동탄역~삼성역까지 20분대로 도달할 수 있어 높은 직주근접성을 자랑한다.

물향기시티 내부는 세탁기, 시스템에어컨, 냉장고, 식탁, 쿡탑, 후드, 수납장 등 풀퍼니시드 시스템으로 생활에 편리한 모든 가전 및 가구가 빌트인 되어 호텔급 인테리어를 구축한다. 전용면적 20.80㎡~39.92㎡까지 5가지의 다양한 타입으로 입주민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2중창으로 단열 및 소음, 결로 등을 방지하고 높은 천정고를 적용했다. 이로 인해 추가적인 수납공간을 마련하였으며 시각적으로 개방감이 우수해 입주민의 만족도를 높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물향기시티의 임대수요는 오산가장산업단지, 동탄일반산업단지, 삼성, LG 등 대기업 및 13개의 산업단지로 약 30만 명의 풍부한 임대수요를 확보하고 있다. 이에 더해 오산대학교, 한신대학교 등 대학가의 학생 및 교직원 등 주거수요 역시 풍부하다.

물향기시티의 규모는 지하 4층~지상 10층 1개동으로 생활숙박시설 418실, 지상 1층은 13개의 근린생활시설로 이루어져 있어 근린생활시설도 동시분양 중이다.

분양 관련 자세한 상담은 물향기시티 홈페이지의 대표번호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