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 공도 우방 아이유쉘, ‘사랑의 쌀 기부’ 행사 진행
안성 공도 우방 아이유쉘, ‘사랑의 쌀 기부’ 행사 진행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7.10.17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축하 화환 대신 안성지역 후원 위한 ‘사랑의 쌀’ 받아 눈길

㈜우방건설산업이 지역 발전을 위한 후원활동에 나서 지역 주민들의 눈길을 모았다.

지난 13일 안성시 공도읍 마정리 147-9번지에 위치한 ‘안성 공도 우방 아이유쉘’ 견본주택 오픈 행사가 열렸다. 분양 상담을 위해 방문한 관람객들로 견본주택이 인산인해를 이룬 가운데, 입구 옆으로 쌀부대가 가득 쌓이는 이색 풍경이 연출됐다.

㈜우방건설산업은 견본주택 개관에 앞서, 기업 · 단체로부터 받는 화환 대신 대신 지역 사회에 기부할 쌀을 보내줄 것을 요청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하는 건설사가 되기 위한 노력이 엿보이는 부분이다.

㈜우방건설산업 관계자는 “지역주민들의 뜨거운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기부를 목표로 견본주택 개관 시 받는 축하 화환을 쌀로 받기로 했다”면서,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기도 안성시 공도읍 승두리 60-133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안성 공도 우방 아이유쉘’ 은 지하 2층~지상 26층, 7개 동, 총 715가구로 조성된다. 전체 물량이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으로 구성됐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안성시 공도읍 마정리 147-9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입주 예정일은 2020년 9월이다.

‘안성 공도 우방 아이유쉘’ 은 평택과 안성을 가깝게 누리는 더블생활권이며, 단지 인근에 조성될 ‘스타필드 안성’을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 단지 내부에도 안성 최초로 IoT 홈네트워크 시스템을 도입하고 중소형 평형임에도 4-bay 설계 도입해 특히 수요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안성 공도 우방 아이유쉘’은 계약금 500만원(1차) 정액제로 초기 부담금을 줄였으며, 중도금 전액무이자 혜택도 제공해 분양가 인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