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X건설, '익산 STX 더 스카이' 주상복합 아파트 조합원 모집
STX건설, '익산 STX 더 스카이' 주상복합 아파트 조합원 모집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7.09.27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재만발 산업단지 인근 위치 후광효과 ‘톡톡’

각종 호재 힘입어 매매가격 상승세
KTX익산역
·고속터미널 도보권 거리

   
 

6.3 주택법개정 이후 익산에서 첫 조합원 공개모집으로 익산시에 신고하여 신고필증을 득한 후 정식 절차대로 진행하여 안전하고 투명하게 사업중인 STX건설이 전라북도 익산시 창인동 1가 223번지 일대에 주상복합 아파트 ‘익산 STX 더 스카이’를 9월 15일 오픈 후 성황리에 조합원을 모집중이다.

‘익산 STX 더 스카이’는 전용면적 45㎡~59㎡ 총 388세대인 이 단지는 지하5층~지상 29층의 소형면적으로 구성되어 있는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다.

익산시는 전라북도의 교통 요충 중심지로 지속적인 성장 가능성이 높은 도시로 꼽힌다. 서해안 및 호남 고속도로, 1번국도가 인접해 있고 KTX익산역, 고속터미널이 위치해 도보이용이 가능해 광역 교통망이 우수하다.

단지 남측에는 중앙동 주민센터가 있고 익산시청, 익산법원, 경찰청 등 공공기관이 1km이내 위치해 있으며 구도심 중심상가 지역으로 중앙시장 및 상가가 인접하다.

단지 도보권 이내에 초ㆍ중ㆍ고등학교가 위치해 교육환경이 우수하다. 걸어서 5분 이내에 중앙초가 있으며 남창초, 이리중앙초, 이리초, 이리서초도 도보 10분 이내에 도달 가능하다. 또 이일여자중학교, 지원중학교, 이리여자고등학교, 전북기계공고 등도 인접해 있으며 단지 바로 옆에는 유치원과 어린이집이 있고 전북대학교 특성화캠퍼스도 있어 자녀가 있는 수요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고층 프리미엄 전망도 가능하다. 익산 내 초고층 29층으로 지어져 한눈에 바라보는 360゚파노라마 조망권을 갖췄고 전북대특성화캠퍼스 공원을 내 집 앞마당처럼 이용할 수 있다.

일부 세대는 공간의 개방감을 극대화한 3-BAY판상형 구조로 이뤄져 있으며 입주민을 위한 고급 인테리어와 어린이를 위한 테마 놀이터 및 주민 편의시설도 들어설 예정이다.

3.3㎡당 700만원대의 합리적인 모집가와 발코니 확장 무료 서비스가 제공되며 현재 선착순 공개모집중이다.

한편 지난 15일 오픈 후 성황리에 조합원을 모집중인 ‘익산 STX 더 스카이’의 주택홍보관은 전북 익산시 영등동 824-2번지에 위치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