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백조 ‘보령 명천 예미지 2차’ 19~21일 정당계약 실시
금성백조 ‘보령 명천 예미지 2차’ 19~21일 정당계약 실시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7.09.19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소형 가장 선호 66~84㎡, 총 517세대
   
 

금성백조가 분양하는 ‘충남 보령 명천 예미지 2차’가 19일부터 3일간 정당 당첨자 계약을 진행한다.

지난 1일 견본주택을 개관한 보령 명천 예미지 2차는 개관 3일간 약 1만3천여명이 방문하며 성황을 이뤘다.

보령 명천 예미지 2차는 보령명천 택지개발지구 최중심 입지로 지난 3월 금성백조주택이 B3블록 1차 예미지(480세대)를 첫 분양 후 두 번째로 공급하는 아파트다. 마주 보고 있는 2개 단지는 총합 997세대 대단지로 전 세대가 66~84㎡형으로 이뤄져 있다.

전용면적 66형은 주방과 거실 사이에 팬트리가 있어 타사 또는 동평형 구조대비 수납공간을 극대화하였고, 4Bay 구조로 설계돼 거실과 맞통풍이 가능하다. 구 27평형 임에도 불구하고 드레스룸이 있어 방문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전용면적 75형은 구 30형으로 신발장과 더불어 워크인 현관장이 있어 계절용품, 레저용품 등을 수납할 수 있고, 주방과 거실 사이 대형 팬트리가 있어 주부들의 선호도가 높다.

가장 많은 세대수인 전용면적 84㎡형은 구 34평형으로 2인 가구부터 5인 가구까지 다양한 가족 구성원에 맞춘 실구성이 가능하다. 알파룸을 방으로 선택 시, 총 방 4개를 활용할 수 있어 대가구에 적합하고, 팬트리형 선택 시 주방용품 팬트리, 워크인 현관장, 거실 장식장이 제공되어 넓은 수납공간을 확보할 수 있다. 또한 가로 2.8m, 세로 2m의 광폭 깊이를 자랑하는 드레스룸에는 시스템 선반이 제공되어 계절별 다양한 의류, 캐리어, 악세서리 등을 수납할 수 있다.

◆ 입주민 생활 편리성 높여주는 빌트인 가구, 스마트 시스템 적용

세 가지 타입 모두 전 세대 침실 1과 침실 2를 가변형으로 선택할 수 있어 방을 분리하거나 통합하여 선택할 수 있다. 또한 발코니 확장 시 침실1 붙박이장, 빌트인 하이브리드 3구 쿡탑, 빌트인 전기복합오븐, 행주도마 살균기, 10인치 주방 액정TV, 조명 행거 레일, 잡지꽂이 등을 제공한다. 또한 청소용 도구함과 와이어 액자걸이로 틈새 수납과 인테리어 두 마리 토끼를 잡았다.

각 침실과 거실, 현관과 복도에는 에너지 효율이 높고 수명이 긴 LED등이 설치되어 유지보수가 편리하고, 타 아파트보다 10cm 더 높은 2.4m 천장고, 거실 우물천장은 2.5m로 설계되어 개방감을 극대화했다. 여기에 경로당, 어린이집, 관리사무소, 게스트하우스 등 커뮤니티 시설을 제외한 모든 동에는 1층이 필로티로 적용된다. 필로티 설계로 단지 내 공간감은 물론 저층부 프라이버시 보호가 가능하다.

스마트 출입 통제 시스템으로 핸드폰 블루투스를 이용해 공동현관 자동 문열림과 로비층 엘리베이터 자동호출이 가능하며, 세대 내에서 미리 방문할 차량의 번호를 입력해두면 방문차량 진입 시 자동으로 차단기가 열리게 되어 보안과 편리성을 높였다. 또한 지하주차장 비상벨은 위급상황 발생 시 비상벨을 누르면 방재실과 연결되며, 내장된 카메라도 연동돼 범죄 위험은 낮추고 안전성은 높였다.

단지는 100% 지하주차장으로 지상에 차가 없어 쾌적하고 안전하며, 골프연습장, GX룸, 피트니스 센터, 도서관, 탁구장, 키즈카페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준비돼 다채로운 여가 활동을 단지 내에서 경험할 수 있다.

보령명천 예미지 2차는 계약금을 1, 2차에 나눠 받는 분납제로 운영한다. 1차는 1천만원 정액제로 고객 부담을 덜었으며 중도금 60%는 무이자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