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 '목동 메디컬복합센터' 공사 착수
반도건설, '목동 메디컬복합센터' 공사 착수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7.09.19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반도건설은 '목동 메디컬복합센터' 공사를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월어스코리아가 시행하고 반도건설이 시공을 맡은 목동 메디컬복합센터는 서울시 양천구 신정동 1268에 짓는 복합 의료시설이다. 총 도급금액은 286억원이다.

지하 4층~지상 9층 연면적 2만7596.06㎡ 규모로 의료시설을 비롯해 교육연구, 업무시설과 기타 상업시설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준공예정일은 2018년 8월이다.

목동 메디컬복합센터가 들어서는 곳은 교통망, 쾌적한 자연환경, 편의시설까지 갖춘 우수한 입지를 자랑한다.

지하철 2호선 신정네거리역이 도보 10분 내 거리에 위치한 역세권으로 5호선 신정역도 가깝다. 신월IC를 통한 경인고속도로 진입이 용이하고 올림픽대로, 강변북로가 인접해 서울 타지역 및 인천, 부천 등으로 이동이 편리한 도로교통 여건을 갖췄다.

또 인근으로 계남공원과 신트리공원, 안양천이 위치해 의료시설이 들어서기에 쾌적한 자연환경을 갖추고 있다. 게다가 현대백화점, 홈플러스 등 편의시설도 가까이 있다.

반도건설 관계자는 "의료센터 주변의 입지적 장점과 반도건설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신정동을 대표하는 메디컬센터가 될 수 있도록 성실 시공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