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다스아이티, VR 체험으로 분양마케팅 시대 열어
마이다스아이티, VR 체험으로 분양마케팅 시대 열어
  • 이자용 기자
  • 승인 2017.08.23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다스아이티에서 제작한 도시체험 360도 VR은 동탄호수공원 ‘미래체험관’에 모바일 버전VR(앱 명칭:동탄호수공원VR)으로 업계 최초 도입되었다.

지에스(GS)건설에서 분양한 ‘동탄레이크자이 더 테라스’ 분양에서는 공사가 진행중인 호수공원의 7개 지점을 Full 3D CG로 제작하였으며, 방문객들이 실감나게 호수공원을 투어할 수 있도록 키오스크, 미디어윌, HMD, Full CG영상 등 다양한 형태와 인터랙션으로 콘텐츠를 구성하였다.

견본주택 1층 카페테리아에서는 테라스 호수조망을 미리 체험할 수 있는 콘텐츠를 운영하여 카페테리아와 연결된 테라스에 서서 밖을 보면 눈앞을 가득 채운 호수경관을 감상할 수 있도록 했다.

   
 

테라스 뷰를 관람한 방문객들은 “집앞으로 호수가 어떻게 보이는지 궁금했는데 큰 영상으로 보니 호수풍경이 실감난다”, “실제 테라스에 앉아서 호수를 보는 것 같다”며 가상으로 구현된 호수공원 전경을 보며 입지에 관심을 보였다.

실제로 도시나 택지가 조성되기 이전에 입지나 전경 등을 사전에 체험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사용자들에게 많은 호응을 받고 있다. 도시체험 가상현실 콘텐츠는 기본적으로 모델하우스 내 영상 및 키오스크(Kiosk)용으로 운영할 수 있다. 더불어 홍보전략에 맞춰 웹&모바일용 등으로 활용하여 온라인을 통한 관심고객 접점을 확보의 촉매제로 활용가능하다.

도시체험 VR에 관련된 문의사항은 마이다스아이티 디지털분양솔루션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