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G-울산과학기술원, '감사 및 반부패·청렴업무 협력을 위한 협약' 체결
HUG-울산과학기술원, '감사 및 반부패·청렴업무 협력을 위한 협약' 체결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7.08.10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HUG 조재훈(왼쪽) 상근감사위원과 울산과학기술원 이승억 상임감사가 HUG 본사에서 '감사 및 반부패·청렴 협력'을 위한 협약식을 갖고 있다.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주택도시보증공사(이하 HUG)는 울산과학기술원과 '감사 및 반부패·청렴업무 협력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감사업무 선진화를 위한 정보 교류 ▲감사인력 및 감사기법 지원 ▲반부패·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우수시책 공유 ▲교육, 워크숍 개최 등에 상호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HUG는 청렴문화 정착 및 반부패 모범사례 확산 노력으로 지난해 국민권익위원회 평가에서 우수등급을 획득한 바 있으며 이번 협약을 통해 다양한 우수사례를 공유할 것으로 기대된다.

조재훈 HUG 상근감사위원은 "이번 협약이 청렴문화를 선도하는 공공기관으로 함께 발전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HUG는 청렴성을 우선가치로 서민주거안정이라는 공사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HUG는 국민 주거복지 증진 및 도시재생 활성화 지원이라는 설립목적 하에 공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책임 실천에 힘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