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 율하 시티 프라디움’ 1081가구 분양…부산까지 20분대
‘김해 율하 시티 프라디움’ 1081가구 분양…부산까지 20분대
  • 한선희 기자
  • 승인 2017.07.25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한 교통망에 특화설계로 실수요자들에 긍정적

부산과의 접근성이 뛰어난 반면, 집값이 상대적으로 저렴해 부산의 주거 대체지로 각광받고 있는 김해에 ‘김해 율하 시티프라디움’이 들어선다.

경남 김해시 율하 2지구 S3블록에 위치하는 ‘김해 율하 시티프라디움’은 지하 2층~지상 25층 17개동 전용 84~128㎡ 총 1081가구의 대단지로, 저렴한 분양가와 특화설계를 선보이고 있다.

   
 

3.3㎡당 분양가는 900만원 대로 율하1지구 10년 차 아파트를 비롯해 율하2지구 공공분양 아파트와 비교해도 분양가 수준이 낮은 편이다. 특히, ‘김해율하 시티프라디움’은 율하2지구 마지막 민간분양 아파트이기 때문에 높은 희소가치에 향후 시세차익까지 기대할 수 있어 실수요자와 투자자 모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특화설계 역시 눈 여겨 볼 부분이다. 김해 최초의 인테리어 선택제를 도입했으며 도시감성의 심플한 ‘어반스타일’과 예술적 감각을 살린 ‘모던스타일’ 중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탑층 다락방이 특화 설계되어있으며, 일부동은 필로티 설계를 적용했다. 84㎡형(일부)과 128㎡형은 4Bay 구조에 펜트리를 무상으로 제공하며 드레스룸과 붙박이장을 시공해 공간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단지 주변의 생활 인프라 역시 탄탄하다. 김해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을 비롯해 롯데시네마, 롯데 워터파크가 인접하며 김해 유통단지 내 농수산물 유통센터 등 시네마, 물류센터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남해안대로와 남해고속도로 제2지선을 이용하면 산업단지 밀집지역인 창원과 부산으로 20~30분 내로 진입할 수 있다. 또한 웅동~장유 간 도로가 2019년 개통을 앞두고 있으며 이 도로가 개통되면 웅동경제자유구역과 창원마천산업단지로의 접근성도 크게 개선된다.

현재 ‘김해 율하 시티프라디움’은 선착순 동호 지정 계약과 계약금 정액제로 분양 중이다.

견본주택은 경상남도 김해시 장유동 97-1번지에 위치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