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2017 래미안 프리미엄 블렌딩' 행사 성료
삼성물산, '2017 래미안 프리미엄 블렌딩' 행사 성료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7.07.24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삼성물산은 지난 22~23일까지 이틀간 송파구 문정동 래미안갤러리에서 개최한 '2017 래미안 프리미엄 블렌딩' 행사에 500여명이 참석하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래미안 분양 예정단지와 하반기 부동산 재테크 정보 등을 문화와 가치, 삶이 어우러진 '프리미엄 블렌딩'이란 주제로 색다르게 구성해 총 3부로 나눠 진행했다.

1부는 생활에 풍미를 더해주는 문화(culture) 프로그램으로 '향긋한 커피 강의'가 진행됐다. 정유경 바리스타가 고급 원두 이야기와 커피를 즐기는 방법 등을 강연했다.

 

2부에서는 풍요로운 삶을 위한 가치(value)를 주제로 '2017 하반기 부동산 재테크 정보'를 제공했다. 진행을 맡은 이성은 아나운서와 김일수 부동산 컨설턴트는 시장전망 및 재테크를 통한 자산관리방법을 제안했으며 방송인 김생민도 영상으로 깜짝 등장했다.

3부는 올해 래미안 분양단지 소개 및 분양정보를 제공해 래미안에서의 행복한 삶(life)을 담았다. 오는 8월 분양을 앞둔 래미안 강남포레스트(강남 개포시영아파트)를 시작으로 래미안 DMC 루센티아(가재울뉴타운5구역), 동래 래미안 아이파크(부산 온천2구역), 송내1-2구역 재개발, 신정뉴타운 2-1구역 재개발 등 총 5개 단지에 대한 소개를 했다.

삼성물산 관계자는 "매년 참가 희망자가 많아지고 있다"며 "찾아주신 고객들의 호응에 힘입어 다음 설명회도 알차게 구성할 예정이며 올 하반기에 분양하는 단지들 역시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