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축역 반도유보라' 견본주택에 1만7000여명 방문
'지축역 반도유보라' 견본주택에 1만7000여명 방문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7.07.17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반도건설은 고양 지축지구 B3블록에 선보인 '지축역 반도유보라' 견본주택에 주말동안 약 1만7000여명이 방문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견본주택에는 서울 출퇴근 수요자와 인근 은평뉴타운 주민들이 몰리면서 상담석이 북적이기도 했다.

견본주택을 방문한 이 모씨는 "중소형 평형인데도 안방에 서재가 있고 알파룸, 창고 공간이 집안에 있는 것을 보고 감탄했다"며 "최상층 가구에 제공되는 다락공간도 마음에 들어 꼭 청약에 당첨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지축역 반도유보라'는 지하 2층, 지상 29층의 5개동으로 구성됐다. 총 549가구 규모다. 지축역 반도유보라는 전 가구가 76㎡과 84㎡ 중소형으로 구성됐다.

모두 4베이 판상형 구조로 거실의 가변형 벽체 미선택시에는 약 7.4m의 광폭 거실로 사용할 수 있다. 또 자녀놀이방, 맘스오피스 등으로 활용이 가능한 알파룸도 마련돼 방이 하나 더 있는 듯한 공간효율성이 돋보인다.

각 타입별로 개성 있는 설계특화도 눈에 띈다. 84A타입은 안방에 넓은 공간의 워크인 드레스룸으로 여성 수요자들의 환심을 샀고, 84B타입은 안방 드레스룸뿐만 아니라 서재로도 활용 할 수 있다.

반도건설 백운성 분양소장은 "지축지구는 행정구역상 경기도지만 서울생활권을 누릴 수 있다"면서 "3호선 지축역 역세권, 강남 접근성, 생활 인프라를 갖춘 입지에 중소형 맞춤 특화설계가 호평을 받아 좋은 청약성적을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